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22권 더블특장판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3. 6. 30.
반응형

 

 

 

 

 

 

 

 

 

오랜만에 주술회전 22권 리뷰로 돌아왔네요!! 요새 본지 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전개가 아주 충격적이라고 하던데 다음권도 빨리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주술회전 21권 더블특장판 리뷰!!

저번 20권 한정판 리뷰에 이어서~ 주술회전 20권 한정판 리뷰!!(스포주의) 드디어 어제 주술회전 20권이 도착했어요~ 이번에도 한정판 리뷰로 준비해봤습니다ㅎㅎ 19권 때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쇼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 22권도 더블특장판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표지의 주인공인 제인 마키네요. 마키는 정말 흑화를 하기 전이랑 후의 차이가 엄청난 것 같아요. 겁나 멋있어..!!! 

 

 

 

 

 

 

 

 

 

 

이번에도 책 표지를 벗기면 코가네가 그려져 있네요.

 

 

 

 

 

 

 

 

 

 

이번 앞 장의 주인공은 나나미네요ㅠㅠㅠ 나나미상 왜 그리 빨리 가셨나요.......

 

 

 

 

 

 

 

 

 

 

이 노리토시라는 캐릭터는 한때 저의 최애였는데(지금은 이타도리립니다ㅎ) 처음 등장할 땐 앞쪽머리에만 붕대로 감싼 이상한 왼쪽 머리였다가 22권에선 오른쪽 사진처럼 시원한 스포츠맨 머리로 싸우는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22권의 핵심은 마키와 노리토시가 함께 젠인 나오야와 싸우는 장면이 핵심이에요.

 

 

 

 

 

 

 

 

 

그리고 20권에서 쓰려졌던 메구미가 드디어 깨어나게 됩니다!!!

 

 

 

 

 

 

 

 

 

 

고죠가 갇혀있는 옥문강을 풀기 위해선 천사의 힘이 필요한데, 천사는 그 전에 '타천'이라는 플레이어를 죽여줘야만 협력해 주겠다고 말합니다. 마지막 장에서 밝혀지는 타천의 실체!?!? 23권이 더더욱 기대되네요ㅎㅎ

솔직히 주술회전은 사멸회유편에 들어오면서 게임 룰을 이해하면서 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진짜 보면서 작가도 이해하면서 그리는 걸까 의심이 갈 정도로 복잡하거든요. 그래도 예상치 못한 전개들이 많이 나오는 게 재미있네요!

 

 

 

 

 

 

 

 

 

 

마지막 장 뒷면엔 사멸회유 득점 내역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맨 뒤엔 주술사의 의무에 관한 각서가 나와있는데 실제 변호사분께 감수를 받은 거래요. 디테일은 좋네요!

 

 

 

 

 

 

 

 

 

 

다음은 특전을 소개할 차례입니다!

 

원래 특전이 마키&마이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 1장이랑 '옷코츠 유타' 포토 카드 이렇게 총 2개를 주는데 제가 산 만화책엔 일러스트 카드가 2장이나 들어있더라고요!!!!!! 나는야 럭키걸~~~~~~

 

 

 

 

 

 

 

 

 

이렇게 예쁜 홀로그램 효과를 보실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유타 포토 카드~ 다음 23권 리뷰도 기대해 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