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21권 더블특장판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3. 1. 5.
반응형

 

 

 

 

 

 

 

 

저번 20권 한정판 리뷰에 이어서~

 

 

주술회전 20권 한정판 리뷰!!(스포주의)

드디어 어제 주술회전 20권이 도착했어요~ 이번에도 한정판 리뷰로 준비해봤습니다ㅎㅎ 19권 때와 마찬가지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때 구매한 건데 10월이 이렇게 빨리 올 줄은 몰랐네요. 게

freeeverydaylife.tistory.com

21권 더블특장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21권도 한정판이 있었는데요, 하필 캘린더 세트더라고요..... 집에 널린 게 2023년 달력인데ㅠㅠ 그래서 이번엔 그냥 더블특장판 세트로 샀답니다!

 

 

 

 

 

 

 

 

 

 

 

이번 21권 표지의 주인공은 '카시모 하지메'라는 신캐릭터에요! 지금 고죠가 옥문강에 갇힌 지 1년은 더 넘은 것 같은데 이 캐릭터가 약간 고죠랑 닮기도 해서 좋아하는 팬들도 꽤 있는 것 같아요.

 

 

 

 

 

 

 

 

 

 

겉표지를 벗기면 안 표지는 코가네가 그려져 있어요.

 

 

 

 

 

 

 

 

 

 

20권 땐 맨 앞장에 쵸소가 있었는데 이번엔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메카마루처럼 보이기도 하고...?

 

 

 

 

 

 

 

 

 

 

주술회전이 아무래도 흑백만화다 보니까 카시모의 머리가 백발로 보여서 고죠 사토루랑 같은 혈통이 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 이번에 21권 표지가 뜨면서 놀란 분들도 꽤 많을 것 같아요.

 

 

 

 

 

 

 

 

 

 

 

21권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뿐만 아니라 원래 나오던 캐릭터들의 엄청난 변신도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어요. 괴물로 흑화한 젠인 마키부터!

 

 

 

 

 

 

 

 

 

 

 

 

드디어 이상한 더듬이 머리를 자르고 시원한 스포츠 머리로 바꾼 카모 노리토시까지~ 개인적으로 이타도리 다음으로 카모를 제일 좋아하는데 머리 자른 게 어색하면서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이건 해석할 수 조차 없는 아쿠타미 작가님의 다음권 예고 콘티랍니다. 하핳 무슨 상황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마지막장엔 메이메이와 우이우이로 끝나네요~

 

 

 

 

 

 

 

 

이번 초판한정부록으로는 이타도리와 스쿠나의 얼굴이 섞여있는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예요. 개인적으로 넘 좋아했던 일러스트였는데 이렇게 카드로 가질 수 있다니 행복해요!^O^/

 

 

 

 

 

 

 

 

 

그다음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후시구로 메구미 포토카드랍니다. 앞 뒤 그림이 달라요. 

도재체 사멸회유는 언제 끝나는지, 고죠는 언제 옥문강에서 나올지, 또 이누카미 근황은 어떤지 궁금해서 미칠 지경이에욬ㅋㅋㅋㅋ 결말을 빨리 보고 싶긴 하지만 막상 끝나면 넘 아쉬울 것 같아요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