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애니,만화책 & 굿즈

주술회전 23권 더블특장판 리뷰!!!(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3. 9. 5.
반응형

 

 

 

 

 

 

 

 

이번에도 주술회전 23권 더블특장판 리뷰로 돌아왔답니다~ 다른 웹툰 단행본이나 만화책도 리뷰하고 싶은 게 한가득인데 다른 일이랑 겹쳐서 계속 미루고 있네요ㅎㅎ 일이 어느 정도 해결되면 올려보도록 할게요!

 

 

주술회전 22권 더블특장판 리뷰!!!

오랜만에 주술회전 22권 리뷰로 돌아왔네요!! 요새 본지 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전개가 아주 충격적이라고 하던데 다음권도 빨리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주술회전 21권 더블특장판 리뷰!! 저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 23권도 특전이 2개가 들어있네요.

 

 

 

 

 

 

 

 

 

이번 표지의 주인공은 츠쿠모 유키에요! 츠쿠모하면 역시 하트죠~

 

 

 

 

 

 

 

 

책 띠지 안에 그림도 츠쿠모가 그려져 있어요.

 

 

 

 

 

 

 

 

 

 

책 커버를 벗기면 이번에도 코가네가 있고 한 페이지를 벗겨보면 메이메이와 우이우이가 그려져 있어요.

 

 

 

 

 

 

 

 

 

 

이번 권에서는 츠쿠모와 쵸소우가

 

 

 

 

 

 

 

 

 

 

게토의 모습을 한 켄쟈쿠와 싸우는 부분이 주내용이에요.

 

 

 

 

 

 

 

 

 

 

쵸소우가 열심히 싸웠지만 결국 켄쟈쿠를 막아내지 못하고 지려는 찰나 츠쿠모가 등장해서 잘 싸웠다고 뒷일은 자신에게 맡기라고 말을 하죠. 기력이 다한 쵸소우는 기절해서 쓰러지고 맙니다. 츠쿠모도 몸 버려가며 열심히 싸웠지만....... 결국ㅠ

 

 

 

 

 

 

 

 

 

츠쿠모가 쵸소우를 밖으로 보낸 후 최후의 반격으로 블랙홀을 생성해 동귀어진을 시도해요. 진짜 여기서 켄쟈쿠에게 조금이라도 게미지가 가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역시나 츠쿠모의 작전을 진작에 꿰뚫어버리고 멀쩡히 살아있는 우리의 악당. 츠쿠모가 왜 표지의 주인공인지 알겠네요. 그렇게 츠쿠모는 시체조차 없이 사망하게 된답니다. 진짜 작가님한테 완결 전까지 얼마나 많은 인물이 죽는 건지 물어보고 싶을 지경이에요ㅠㅠ

 

 

 

 

 

 

 

 

 

 

텐겐의 과거모습과 현재의 모습이랍니닼ㅋㅋㅋㅋ 네 동일인물이에요.

 

 

 

 

 

 

 

 

 

뒷 장엔 다음권 예고 콘티가 있답니다.

 

 

 

 

 

 

 

 

 

이번 특전엔 고죠가 있네요! 지금 한창 주술회전 애니 2기가 방영 중인데 고죠가 많이 나오는 시부야 사변 편을 볼 수 있다죠? 전 애니 1기 때 감독님 작화를 좋아해서 2기는 제대로 안 보고 있는데 나중에 애니 2기 다 끝나면 한번 봐야겠네요.

 

우선 첫 번째 특전은 '고죠 사토루' 포토카드예요.

 

 

 

 

 

 

 

 

 

 

두 번째 특전은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예요.

 

이타도리와 스쿠나가 그려져 있어요. 이제 더 이상 이타도리 안에 스쿠나는 없지만요.......

 

 

 

 

 

 

 

 

 

일반 카드가 아니라 홀로그램 효과가 들어간 카드라 빛에 비춰보면 머리랑 눈동자가 빛나는 게 넘 이쁘더라고요. 지금 일본 연재분에서는 스쿠나랑 고죠가 열심히 싸우고 있던데 제발 고죠가 살아있기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24권도 기다려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