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친구 집에서 맛있는 저녁 먹기(3)~

by 노랑돌쩌귀 2024. 4. 28.
반응형








4월 7일에 또 지혜집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글을 쓴다는 걸 까먹고 이제야 올려본다ㅎㅎ

이 날 저녁은 라면에 김치를 먹었는데
묵은지라 너무 맛있었다.







당 중독자인 지혜가 타준 제티!!
달달하니 맛있었다.








일부러 라죽 먹을 거라 라면 한 개만 끓잇건데
지혜가 밥을 한솥이나 만들고
그걸 라죽 할 때 다 넣어버려서
라죽이 아니라 라면향 나는 눅눅한 밥이 되어버렸다ㅋ
다 못 먹고 남겨버려서
지혜가 나중에 먹는다했는데
결국엔 버려버렸다고 한다....ㅎ







디저트로는 지혜가 자기 생일 때 받은 치즈케이크, 티라미수와
내가 가져온 녹차 아이스크림~
원래 항상 지혜집 갈 때 걸어갔는데
이 날은 아이스크림 때문에 버스를 타고 갔다.
근데 하필 야구경기를 했던 날이라
기아 챔피언스 필드 정류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버스에 타고
또 차도 많이 막혀서 그냥 걸어가는 게
빨랐을 것 같다ㅠ











이렇게 푸지게 먹고 나서 늘 그랬듯이
소화시키기 위해 산책하러 나갔다.
수다 떨면서 천변 주위를 걸었는데 시간을 확인해 보니
거의 2시간 가까이 걸어버려서
진짜 발목이 사라지는 줄 알았다.....








다시 집에 돌아와서 못다 한 수다 떨고
지혜가 굿즈자랑도 했다.
한창 학교 다닐 땐 지혜랑 1년에 2번 볼까 말까였는데
자주 만나서 넘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