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쫀득롤케익 옥수수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22.
반응형

CU에서 산 옥수수 롤케익을 먹어봤어요!!!

 

 

 

가격은 3300원이에요.

 

 

 

 

 

 

 

 

 

 

총 6개가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옥수수 냄새가 바로 나더라고요. 크림 안에 옥수수도 콕콕 박혀있어요.

 

 

 

 

 

 

 

 

 

 

 

 

일단 빵이 정말 부드러워요. 모찌롤 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옥수수 크림에서도 적당한 옥수수맛이 났고 중간중간 씹히는 옥수수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옥수수로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는게 놀랍네욯ㅎㅎ 옥수수 맛이라 그런가 많이 안 달고 정말 촉촉해서 따로 커피나 우유가 필요 없었어요!!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편의점 갔을 때 있으면 또 사와야겠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