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꼬북칩 스윗 바닐라 맛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6.
반응형

 

 

 

 

여러분 드디어 제가 꼬북칩 새로운 맛을 먹게 되었어요!!!

 

얼마 전에 나온 스윗 바닐라 맛이에요. 예전에 초코 츄러스 맛 나왔을 때도 찾기 어려워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집 앞 CU에서 팔고있더라고욯ㅎㅎㅎㅎ 가격은 1500원이에요.

 

 

 

 

 

 

 

 

 

 

 

80g에 160kcal이네요.

 

 

 

 

 

 

 

 

 

 

 

 

 

일단 은은하게 바닐라 향이 올라와요. 검정색의 무언가가 콕콕 박혀있네요.

 

 

 

 

 

 

 

 

 

 

맛은 투게더 아이스크림의 바닐라맛과 비슷했어요. 전체적으로 달콤한 과자였어요. 저 검은색은 쿠키 토핑인데 같이 씹었을 때 식감이 정말 바삭하면서 단 맛을 더 증폭시켜줘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확실히 달아서 그런가 계속 먹다 보면 질리는 감이 있어서 커피로 마무리를 해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윗 바닐라 맛도 물론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워낙 넘사였어서 이 맛은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해요. 그래도 단 게 너무너무 땡길 땐 한 번쯤은 다시 사 먹어볼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