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남이 구워줘서 더 맛있었던 맛찬들 왕소금구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14.
반응형

 

 

 

 

 

 

저희 언니의 추천으로 친구와 함께 맛찬들 왕소금구이라는 고깃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갔던 곳은 맛찬들 왕소금구이 광주 상무점이에요! 처음에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시키고 나중에 물냉면이랑 삼겹살 1인분을 더 시켰어요.

 

 

 

 

 

 

 

 

 

우선 메뉴를 주문하면 명이나물, 묵은지, 오이냉국, 깻잎나물, 고추채, 콩나물무침, 상추, 청양고추, 소금, 쌈장, 마늘이 기본적으로 나와요.

 

 

 

 

 

 

 

 

 

 

이 집이 고기를 일일이 직접 다 구워주시는데 딱 좋은 굽기로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여러분 확실히 돼지고기 가격도 많이 올랐나 봐요. 밖에서 고기를 사 먹는 게 넘 오랜만이라 그런가 이 두덩이가 2인분이라니..... 처음엔 1인분만 나온 줄 알았어요ㅠㅠ 

 

 

 

 

 

 

 

 

 

 

 

고기를 구워주실 때 떡사리랑 새송이 버섯을 얇게 썬 것도 같이 구워주셔서 고기랑 싸 먹을 수 있어요. 쫄깃하니 정말 맛있고 고기랑도 잘 어울렸어요. 근데 아쉽게도 2번째로 시켰을 땐 떡, 버섯없이 고기만 주시더라고요..... 다 구워진 고기는 받침대 위에 올려서 기름기도 적당히 빠지게 해 주셨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확실히 집에서 구워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는 점은 인정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고기 두께나 육즙도 장난 아니어서 젓가락질이 멈추지가 않았어요. 반찬으로 같이 나온 이 매콤 아삭한 콩나물 무침이랑 명이나물, 묵은지, 고추채를 고기랑 같이 상추에 싸서 먹으면 최고로 맛있답니다ㅎㅎ

 

 

 

 

 

 

 

 

 

 

역시 삼겹살 2인분으론 배도 안차서 삼겹살 1인분이랑 필수코스인 물냉면도 같이 시켜서 먹었답니다! 다행히 냉면이랑 먹으니 딱 기분 좋게 배불렀어요. 역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고기는 남이 사주거나 남이 구워주는 고기 같아요ㅎㅎ 다음엔 가족들이랑도 와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