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커스터드 찰떡꼬치🍡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8. 16.
반응형






CU 제주 녹차🍵 찰떡꼬치를 먹어보았다.

드디어!!!! 제가 그토록 기다렸던 녹차맛 찰떡 꼬치가 나왔어요!!! 연유 찰떡 꼬치 먹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로운 맛이 나왔네요. 제주 녹차 찰떡꼬치 리뷰입니다~ 제주 녹차 찰떡 꼬치는 3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저번 녹차 찰떡 꼬치에 이어서 이번에 또 찰떡 꼬치의 새로운 맛이 나왔어요. 바로 커스터드 찰떡 꼬치랍니다~

가격은 3400원으로 녹차 찰떡 꼬치랑 동일해요. 이번 포장은 비닐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뜯기 정말 편했어요. 전에 먹었던 찰떡 꼬치는 다 종이 스티커였어서 뜯기 힘들었거든요.








겉에 카스테라 가루가 있어서 그런지 카스테라의 달달한 향이 났어요.









안엔 커스터드 크림에 겉엔 카스테라 가루라 뭔가 예상 가능한 맛일 것 같았어요.









우선 찰떡의 엄청난 쫄깃함과 부드러움은 뭐 너무 당연한 거라 말하기 입 아플 정도예요ㅎㅎㅎㅎ 거의 치즈처럼 쭉 늘어나요. 맛은 커스터드 크림빵 안에 들어있는 크림을 떡과 같이 먹은 듯한 맛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론 커스터드 크림빵보단 생크림빵을 더 좋아했는데 이 크림을 떡이랑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그리고 우유랑 정말 잘 어울려요. 막 엄청나게 단 게 아닌 기분 좋은 달달함이라 초코찰떡 꼬치처럼 너무 진한 맛이 싫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먹기 전에 1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고나서 드시면 더 맛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