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대만에서 유명한 3시 15분 밀크티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30.
반응형

 
 
 
 
 
 
 
 
 
 
 
 언니가 대만 여행에서 사다준 밀크티 티백을 드디어 열어봤습니다!!!

 대만 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사 온다는 바로 그 밀크티 티백이죠!
바로 3시 15분 밀크티 오리지널~
 
 
 
 
 
 
 
 
 

 뜨겁게 마시는 방법과 차갑게 마시는 법 2가지가 있어요.
 
 
 

 
 
 
 
 

 총 5개가 들어있었어요.
 
 
 
 
 
 
 
 
 

 티백을 뜯어보면 이렇게 안에 하얀 가루랑 찻잎이 섞여있는 게 보여요.
검색해 보니 안에 홍차, 우롱차, 우유, 설탕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전 예전에 도밍고 꿀홍차 티백으로 밀크티를 만들었던 것처럼 뜨겁게 데운 우유에 티백을 다 뜯어서 붓고 우려 줬어요.
 
 
 
 
 
 
 
 

 역시 밀크티 하면 타피오카펄 아니겠습니까!!!!
제가 예전에 만들고 냉동해 뒀던 펄도 해동하고 끓여서 같이 먹었어요.
마셔보니 확실히 대만에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공차에서 파는 우롱밀크티 그 자체였어요.
쫄깃한 펄과 먹으니 금상첨화였어요!

전 이거 사려면 대만에 꼭 가야 하는 건가 했는데 대형 다이소에 가보니 오리지널맛이랑 얼그레이 맛이 30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욬ㅋㄱㄱㄱ
이거 다 먹으면 이번엔 얼그레이 맛으로 구매해 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