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이마트) 가성비 좋은 마트 치킨! 생생치킨🍗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27.
반응형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 옆에 있는 이마트에 갔는데 푸드코너에 맛있는 음식들이 잔뜩 팔고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바로 눈에 들어온 게 바로 이 치킨!!!!!
가격이 무려 9980원이에요.
요새 치킨 시키면 기본 이만 원부터 시작해서
홈플러스 당당치킨처럼 가성비 치킨이 인기잖아요.
이마트는 생생치킨을 팔더라고요.
소스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데 매콤, 달달 2가지 맛이 있고 하나에 500원이에요.

 
 
 
 
 
 
 
 
 

 치킨 크기도 어마무시하더라고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190도에 18분 정도 돌리고 중간에 뒤집어줬어요.
 
 
 
 
 
 
 
 
 

 이렇게 세팅하니까 치킨집에서 파는 거 같지 않나요ㅎㅎ
양념소스뿐만 아니라 소금, 머스타드도 준비했어요!
 
 
 
 
 
 
 
 
 

 전 솔직히 가격이 많이 저렴해서 안에 기름이 많이 껴있거나 잡내가 많이 날줄 알았는데 와...... 이건 그런 거 하나도 없었어요!
살도 꽉 차있고 냄새도 안 나고 간도 딱 맞고 어느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 파는 후라이드 치킨이 전혀 부럽지 않은 맛이에요!
이거 사시는 분들은 꼭 에프에 데워드세요.
바삭함이 차원이 다르답니다ㅎㅎ
아빠도 이거 드시고 빠지셔서 일주일 뒤에 또 사러 갔어요.
저도 글 쓰다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
생생치킨이 인생치킨이 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