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맥도날드) 이번에 재출시된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25.
반응형

 
 
 
 
 
 
 
 
2018년에 출시되었다가 갑자기 단종되고 2020년엔 밸런타인데이 때 한정판매를 했다가 이번에 무려 4년 만에 재출시되었다는 그 유명한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900원이에요~
 
 
 
 
 
 
 
 
 

겉에 파이 부분은 초코색인데 보기만 해도 아주 빠삭해 보이죠?
실제로도 아주 단단했어요.
원래 포장지 그대로 뜯어서 반으로 가르면 손에 기름기 안 묻히고 먹을 수 있는데 전체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통째로 꺼내봤어요ㅎ
 
 
 
 
 
 
 
 
 

 우선 파이 부분이 예상했던 대로 아주 바삭했어요.
햄버거를 먹고 난 뒤 디저트로 먹은 거라 시간이 좀 지난 뒤에 먹은 건데도 빠삭함이 살아있더라고요.
안에는 한쪽은 씨가 톡톡 씹히는 라즈베리 필링, 다른 한쪽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꽉 차있는데 상큼한 맛이 강한 달달한 라즈베리 잼이 크림치즈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확실히 라즈베리의 존재감이 엄청나서 크림치즈 맛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달콤 상큼한 디저트가 땡길 때 제격이랍니다!
왜 인기가 많았는지 알겠더라고요.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이것만 단독으로 먹어서 뜨끈할 때 맛을 제대로 느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