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귀엽고 맛있는 혀땳은앙꼬 피스타치오 생크림 도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22.
반응형

 
 
 
 
 
 
 
 

이번에 CU에서 또 새로운 디저트가 나왔더라고요!

바로바로 혀땳은앙꼬 피스타치오 생크림도넛이랍니다~
초코, 오레오, 딸기 맛 크림빵은 먹어봤어도 피스타치오 크림빵은 난생처음이에요ㅎㅎ
가격은 2900원이에요.

 
 
 
 
 
 
 
 

영양정보예요.
전 순간 캐릭터 이름 잘못 봐서 ㄸㅗㅇ꼬로 봤어요 하핫
 

 
 
 
 
 
 
 
 
 

크기는 손바닥정도의 크기예요.
뭔가 안에 띠부씰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꺼내보니까 두께라던가 생김새가 편의점 햄버거랑 비슷하더라고요.
 

 
 
 
 
 
 
 
 
 
 

반으로 갈라 보면 피스타치오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안에 크림 맛은 딱 그거였어요.
브라보콘 피스타치오 맛 아시죠? 이걸 크림으로 만든 맛이에요.
그리고 좀 퍼석하고 뻣뻣한 느낌의 연세크림빵의 빵피와 달리
이건 도넛이라 그런가 아주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빵 피라 더 좋았어요.
약간 던킨에서 파는 먼치킨이랑 비슷한 식감이었어요.
이 맛있는 빵에 고소 달달하면서 진한 맛의 피스타치오맛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크림 안에 아주 작은 피스타치오 분태도 조금씩 씹혔어요.
궁금해서 반은 얼먹했는데 역시나 브라보콘 그 자체더라고요ㅎㅎㅎ
얼먹도 강추합니다.
생크림 도넛이나 피스타치오 좋아하시면 무! 조! 건!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