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광주 용봉동 딸기케이크 맛집! 광수빵집 딸기케이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14.
반응형

 
 
 
 
 
 
 
 
 
 
 오늘은 광주에서 딸기케이크로 유명한 제과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전부터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연말 기념으로 언니가 사줬었답니다ㅎㅎ

 바로바로 광주 용봉동에 있는 광수 빵집이에요!!!!!

 미리 예약하고 받으러 왔어요.

사정이 있어서 예약했던 시간보다 먼저 가서 받아도 되냐고 전화해보니 다행히 가능하더라고요.

딸기 케이크 맛집답게 가게 문 앞에 딸기가 담긴 박스가 여러개 쌓여있었어요.

가게 내부에 들어가보니 직원분들도 다 딸기 케이크 만드시느라 여념이 없어 보였어요.
 
 
 
 
 
 
 
 

케이크에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직접 구워 만든 제누와즈에 동물성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가득 들어있대요.

 딸기 케이크 말고도 소금빵, 팥빵, 호두 타르트, 쿠키 등 다른 빵도 팔고 있었는데 종류가 막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카운터 바로 옆에 케이크 크기를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케이지 안에 1호, 2호, 3호짜리가 들어있었어요.

제일 작은 1호는 35000원, 2호는 45000원, 3호는 55000원이에요.

만원씩 늘어나네요.

저희가 구매한 건 1호 케이크랍니다~
 
 
 
 
 
 
 

 
 
 
 
 

 짠~ 케이크 시트지를 벗겨낸 모습이랍니다.

전 처음에 케이크 실물을 모르고 1호는 너무 작지 않을까 했는데 3명이서 먹기 딱 좋은 크기더라고요.

1호도 제법 무게가 나갔었는데 3호는 얼마나 무거울지 궁금하네요.
 
 
 
 
 
 
 
 
 

 케이크 옆면뿐만 아니라 안에도 슬라이스 한 딸기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딸기 케이크 맛집! 키친205 딸기밭 케이크 후기~

제 생일이 7월 19일인데 18년 지기 친구가 당일에 못 만날 것 같다며 어제 미리 생일 케이크 선물을 주고 갔어요!!!!! 제가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 케이크 킬러라 아빠가

freeeverydaylife.tistory.com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는 맛이었어요.

동물성이라 별로 느끼하지 않은 부드럽고 달달한 생크림, 퐁신퐁신하면서 부드러운 제누와즈, 듬뿍 들어간 새콤한 딸기까지!

어느 하나 부족한 것 없는 맛이었어요.

특히 냉장고에서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하! 지! 만! 아직까지 제 마음속의 딸기케이크 1위는 키친 205의 딸기밭케이크예요ㅎㅎ

광수빵집은 2위입니다.

솔직히 두 집 케이크 다 생크림 느끼하지 않고, 딸기 많이 들었고,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시트는 비슷한 것 같은데

제 입맛으로는 키친 205 케이크에 들어있는 딸기가 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며칠 전에 박명수 님이 유튜브에서 12종의 딸기케이크를 드셔보시곤 순위를 말씀해 주셨는데

거기서 키친 205 케이크가 1위를 했거든요.

정말 이해가 가는 맛이랍니다......ㅎㅎ

광수빵집 케이크 소개하다가 갑자기 키친205 케이크를 리뷰하게 돼버렸는데

두 케이크 다 정말 맛있어요!
광주 사시는 분들은 광수빵집 케이크 꼭 드셔보시고 키친205 딸기 케이크도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