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달달쫀득한 화과방 고구마 찰떡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30.
반응형

 

 

 

 

 

 

 

 

저번 고구마 롤케이크에 이어 2번째로 먹어본 고구마 디저트는 바로 화과방 고구마 찰떡입니다~

 

이 화과방이라는 브랜드가 낸 찰떡 시리즈가 초코, 우유, 쿠앤크 등 굉장히 많던데 전 이 고구마 찰떡이 처음이에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포장지에는 굉장히 크게 그려져 있어서 좀 기대했는데 생각보가 아담하더라고요.....ㅋㅋㅋ이게 하나에 1000원....?

찰떡 2개가 플라스틱 케이스에 각각 담겨있었어요.

뭔가 냉동 찹쌀떡 냄새가 나더라고요.

 

 

 

 

 

 

 

 

 

떡 겉엔 자색고구마 가루가 뿌려져 있고 안엔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맛있었어요!

떡은 아주 쫀득쫠깃해서 찰기 있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게다가 앙금이 삶은 고구마를 바로 으깨서 넣은 건가 싶을 정도로 인위적이지 않은 고구마의 달달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쫀득한 떡과의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얼려먹어도 찰떡 아이스같아서 좋있어요!

고구마 맛이 뭐가 더 많이 나는지 따지자면 롤케이크보단 찰떡이에요.

근데 2가지 다 맛있어서 고구마 디저트 좋아하시면 무조건 2개다 사 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