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4.
반응형

이번 피자는 반올림 피자샵 광주 운암 광천점에서 시켜보았습니다. 마침 피자를 시키면 아이유 포토카드도 준다고 해서 고민 안 하고 바로 시켰어요. 와 근데 저는 식비로만 재난지원금을 거의 다 쓴 것 같아요. 그동안 정말 먹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음식들을 주로 시켜먹으니 금방 나가더라고요.......

 

 

 

 

 

 

사실 반올림 피자샵은 아이유가 모델이라 해서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가게예요. 리뷰에 호평이 정말 많길래 믿고 시켜보았어요.





 

 

 

 

제가 시킨 곳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서비스로 투명 보틀을 선착순으로 해서 주셨어요.






 

 

이 정도면 피자 홍보가 아니라 아이유 홍보 같네욬ㅋㅋㅋㅋ





 

 

 

저는 4가지 맛이 있는 포텐 피자를 시켜봤어요. 항상 1가지 맛의 피자만 먹어와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런 메뉴가 있으면 참 고맙더라고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핫 윙 4개예요. 윙이 맛이 없을 리가 없죠.






 

 

피자 먹기 전이었는데도 포토카드 2장 주신 거 보고 정말 행복했어요. 너구리에 다시마 2장 들어있는 느낌? 원래 1장만 주는 거라던데 서로 붙어있어서 1 장인 줄 아셨나 봐요.







투명 보틀은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지만 들고 다니기 편해 보여요. 

 

 

 

 

 

 

 

 

피자를 시키면 무조건 수제 피클 1개, 갈릭소스 1개, 핫소스 1개가 제공돼요. 전 피클이랑 갈릭소스는 하나씩 더 추가했어요. 


 

 

 

 

 

 

저는 갈릭소스는 무조건 하나 더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피자가 크기도 하고 저는 4조각째 먹다가 소스 1통을 다 비웠거든요. 그리고 이 집 갈릭소스는 다른 피자집이랑 차원이 달라요.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토핑이 푸짐하고 큰 피자는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피자 고정핀이 5개나 있었어요.

 

 

 

 

 

 



 

포텐 피자는 반올림 피자샵 베스트 메뉴 4가지 한 판에 다 들어있다고 하네요. 치즈 프라이, 수제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치즈 링이라고 하는 빵 끝에 치즈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요.

 

 

 

 

 

 

 

 

 

 

치즈 후라이위에는 감자튀김과 베이컨이 올라가 있는데 감자튀김은 역시 눅눅해도 맛있네요. 약간의 매콤함이 있어요. 저는 이 4가지 중에서 치즈후라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치즈후라이는 느끼하다는 평이 많던데 저는 그렇게까지 느끼하다고 생각하진 않았고 적당한 치즈의 고소함과 느끼함이 베이컨, 감자튀김의 짠맛과 만난 느짠느짠의 조합이라 손이 계속 가는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통마늘 불고기는 단짠단짠 조합이었어요. 중간중간에 씹히는 통마늘의 알싸함이 입안을 정리해주는 느낌이어서 궁합이 최고였어요.

 

 

 

 

 

 

 

 

 

핫치킨 쉬림프는 일단 새우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다른 토핑들도 듬뿍듬뿍 올라가서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맵기는 저한테는 핫소스 정도의 맵기였어요.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갈릭소스 많이 찍어서 드시면 잘 드실 것 같아요. 피자를 계속 먹다가 좀 느끼해진 것 같다 싶을 때 핫치킨 쉬림프를 먹으면 바로 입안이 정리될 것 같아요.  

 

 

 

 

 

 

 

 

마지막 수제 고구마는 정말 부드럽고 달달한 고구마 무스가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고구마 무스가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에 올려진 무스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적당히 달아서 핫치킨 쉬림프 먹고 매워진 속을 달래줄 수 있는 피자예요. 그런데 리뷰 쓰다가 봐 보니 제 고구마 피자엔 아몬드를 안 뿌려주셨더라고요ㅠㅠㅠ 고구마랑 아몬드의 조합도 맛있었을 것 같은데 못 먹어봐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포토카드 2개나 주셨으니 행복하네욯ㅎ 버전이 총 3가지가 있어요. 서로 다른 카드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아니었네요..... 전 정말 운이 없나 봐요.... 그래도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전시용으로 사용해야겠어요. 

 

 

 

 

 

 

이 포토카드가 재밌는 게 반올림 피자샵 AR이라는 앱을 깔고 카드 앞면을 찍으면

이렇게 피자 상자가 떠요. 이 상자를 열면

 

 

 

 

 

 

 

 

아이유 님의 광고가 나와요. 역시 음색이 좋아서 그런가 음이 계속 맴돌더라고욬ㅋㅋ 반올림 피↗자↘샵↗♪♬

 

 

 

 

 

 

뒷면을 찍으면 다른 광고가 나와요. 

 

 

 

 

 

 

가격은 총 25900원이 나왔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