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신라면 볶음면 컵라면🍜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9. 29.
반응형

이번엔 신라면 볶음면을 먹어봤어요. 광고에 나올 때마다 얼마나 매울지 기대되더라고요.



컵라면 하나에 1600원이었어요.






안에는 분말 스프와 조미유가 들어있어요.






신라면 볶음면의 제일 큰 특징은 이 매울 신 한자가 그려진 어묵인 것 같아요. 뭔가 귀여워요.ㅎㅎ






글자엔 오징어 먹물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기다린 다음 물을 버려주고 스프와 조미유를 넣으면 끝이에요.







일단 맵기는 불닭이랑 비슷했어요. 제가 먹었던 라면 중에는 불타는 고추짜장이 눈물 나올 정도로 매웠는데 신라면 볶음면은 이 정도로 맵진 않아요. 신라면보다는 맵고 불닭이랑 비슷한 맵기였어요.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께는 많이 매우실 것 같네요. 솔직히 맛은 뭐 면에 신라면 스프 섞은 맛인데 맛없을 리가 없죠. 맛있게 매워서 중독되는 맛이에요. 저는 하나가지고는 부족했어요ㅠㅠ 두 개 살걸 그랬네요.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조금 간이 세다는 점? 스프를 한 번에 다 넣어버리면 짜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물을 버릴 때 조금 남겨놓거나 입맛에 맞춰서 스프를 적당히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저에게 드디어 핀번호가 도착했어요ㅠㅠㅠㅠㅜ 제가 곧 이사를 가는데 4주 넘어서도 못 받았다는 분들도 계셔서 이사 가버린 이후에 와버리면 어쩌나 계속 기다렸어요.... 저는 거의 2주만에 왔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