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웹툰,웹소설)단행본 & 굿즈

카카페 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단행본 한정판 5권 리뷰!(스포 주의~)

by 노랑돌쩌귀 2023. 12. 25.
반응형

 
 
 
 
 
 
 
 
 오랜만에 단행본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카카페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단행본 한정판 4권 리뷰!(스포주의)

드디어 어. 계. 메 단행본 한정판 4권이 도착했습니다!!!! 원래 12월 초 배송 예정이었는데 더 빨리 왔더라고요ㅎㅎ 카카오페이지 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단행본 한정판 1,2,3권 리뷰!!! 오랜

freeeverydaylife.tistory.com

 날짜를 보니 책이 1년 만에 나온 거더라고요.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한정판 5권 리뷰를 시작합니다~ 
 
 
 
 
 
 
 
 
 

 전 1권이 나왔을 때부터 꾸준하게 구매하고 있어서 비교해 봤는데

2권 한정판 상자랑 색은 다르고 기사단 마크는 같더라고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담겨있었고
 
 
 
 
 
 
 
 
 
 

 구성품은 총 7개였어요.
 
 
 
 
 
 
 
 
 
 
 우선 맨 처음 보여드릴 건 극세사 포스터예요.

  아주 부드러운 재질의 천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다음은 아코디언 엽서와 미니카드 8종 그리고 초판 한정 부록 엽서예요.
 
 
 
 
 
 
 
 
 

아코디언 엽서는 이렇게 앞 뒤로 정장과 드레스를 입은 어계메 캐릭터들을

볼 수가 있어요! 
 
 
 
 
 
 
 
 
 
 

 그다음 미니카드 8종은 귀여운 그림체로 슈리네 가족과 노아를

보실 수 있어요~ 
 
 
 
 
 
 
 

 마지막은 이번 5권 표지의 주인공인 테오발트 폰 바덴 비스마르크 황태자가 그려진

엽서예요. 
 
 
 
 
 
 
 
 
 

그다음 소개할 건 2024년 탁상 캘린더인데 맨 앞에 있는 달력 표지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 
 정말 안 살 수가 없겠더라고요.
 
 
 

 
 

 
 
 이 달력에선

이 그림들을 감상할 수가 있답니다~

눈이 즐거워지네요ㅎㅎ 
 
 
 
 
 
 
 
 
 
 
 

 다음으로는 엽서와 같은 표지의 흑백노트인데 
 
 
 
 
 
 
 
 
 

안엔 이렇게 아무것도 없어서 원하는걸 마음대로 그릴 수 있어요.

물론 저는 아까워서 손도 안 댈 것 같지만요ㅎㅎ 
 
 
 
 
 
 
 
 
 
 

 대망의 단행본입니다~~~~~

이번 단행본은 챕터 19 그해여름(2) 편부터 23 다가오는 그림자(1) 편까지의 내용이 담겨있어요. 
 
 
 
 
 
 
 
 

 슈리네의 귀여운 쌍둥이 딸인 레이첼과 알리 왕자의 만남도 볼 수 있고
 
 
 
 
 
 
 
 
 
 
 

 슈리와 많이 자란 노아와 제레미의 쓰리샷을 볼 수 있어요ㅎㅎㅎ

한정판 6권은 또 1년 뒤에 볼 수 있을까요....?

연말 선물 같아서 좋긴 하네요! 

다음 권도 나오면 바로 리뷰해 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