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웹툰,웹소설)단행본 & 굿즈

카카페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단행본 한정판 4권 리뷰!(스포주의)

by 노랑돌쩌귀 2022. 12. 1.
반응형

 

 

 

 

 

 

 

 

 

드디어 어. 계. 메 단행본 한정판 4권이 도착했습니다!!!! 원래 12월 초 배송 예정이었는데 더 빨리 왔더라고요ㅎㅎ

 

 

카카오페이지 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단행본 한정판 1,2,3권 리뷰!!!

오랜만에 웹툰 단행본 리뷰를 해보네요~ 이번 단행본은 제가 보는 웹툰 중에서 빨리 단행본이 나오길 바랬던 웹툰 중 하나예요. 지금 총 3권까지 나온 상태인데 원래 1권 사자마자 리뷰를 하려고

freeeverydaylife.tistory.com

1,2,3권 한정판 리뷰도 궁금하신 분들은 위 글을 봐주세요!

 

 

 

 

 

 

 

 

 

 

 

상자 색이 1권 때랑 같은 건가 했는데 1권 박스는 초록색이고 이번 4권은 청록색이더라고요. 

 

 

 

 

 

 

 

 

 

 

 

 

4권 한정판도 1,2,3권 때와 마찬가지로 이쁜 굿즈들이 많이 포함되어있었어요! 전 어계메 단행본 나올 때마다 어떤 구성인지 제대로 확인은 안 하고 그냥 바로 한정판으로 사는 편이에요. 작가님의 한정판 굿즈 퀄리티는 항상 엄청난 걸로 나와서 주저 없이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우선 처음 소개할 것은 캐릭터 카드 7종이에요.

 

저는 슈리 가족들이 나올 줄 알았는데 다른 캐릭터들도 껴 있었어요.

 

 

 

 

 

 

 

 

 

 

 

 

단면에 크리스탈 홀로그램이 코팅되어있어서 이렇게 반짝반짝 빛이 나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2번째는L 홀더 2종이에요. 이번엔 슈리와 황태자가 메인이네요. 

 

홀더 뒷면엔 황가와 노이반슈타인 가문의 문양이 있어요.

 

 

 

 

 

 

 

 

 

 

 

 

 

다음은 캐릭터 클리어 스탠드 1종입니다~

 

노라가 어느 정도 자란 모습이네요! 밑부분에 접는 부분이 있어서 

 

 

 

 

 

 

 

 

 

 

 

이런 식으로 세울 수가 있어요. 전 정말 하루빨리 노라가 성인이 돼서 슈리랑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ㅠㅠ

 

 

 

 

 

 

 

 

 

 

 

 

이번엔 일반판을 구매해도 받을 수 있는 판 한정 부록 엽서 1종이에요.

 

노이반슈타인가의 말썽꾸러기 3인방이 주인공이에요.

 

 

 

 

 

 

 

 

 

 

 

 

 

드디어 마지막은! 바로 일러스트북이랍니다~

 

표지가 특히 마음에 들어요ㅎㅎ 

 

 

 

 

 

 

 

 

 

 

 

이렇게 웹툰의 한 장면을 말풍선 없는 상태로 볼 수 있어요. 이밖에도 작가님의 이벤트성으로 인스타에 올려놓으셨던 일러스트도 구경할 수 있어요.

 

왼쪽 사진은 제가 이 웹툰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면이에요.

 

 

 

 

 

 

 

 

 

 

 

 

 

자 이제 단행본을 보여드릴게요. 표지는 초반 엽서와 같아요.

 

제가 이번 4권을 제일 기다렸던 이유가 있어요!!!

 

 

 

 

 

 

 

 

 

 

 

 

 

바로 슈리가 회귀하기 전, 슈리가 죽고 나서의 이야기들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ㅠㅠㅠ 제가 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라고 말했던 게 바로 이 부분이에요.

 

노라의 순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작화가님의 간략한 후기를 엿볼 수 있어요! 전 작가님 후기가 제일 재미있더라고욯ㅎㅎㅎㅎ 작가님 자캐도 넘 귀여워요.

 

정말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동화 같은 색감과 화려한 그림체가 아주 매력적인 작품이에요. 이번 4권 한정판도 매우 대! 만! 족!이었어요. 다음 5권은 또 어떤 퀄리티로 놀라게 될지 너무 기대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