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캔에 들어있는 케이크 2탄! 예스 아임 캔 다크초코 케이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2. 14.
반응형

 

 

 

 

 

 

 

 

 

 

2달 전에 먹었던 캔케이크 기억하시나요!!! 이번에 드디어 초코맛을 발견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나온 건 한 달 전이었는데 진짜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포기하려던 찰나 발견하게 되었어요ㅎㅎ

 

GS25) 캔에 들어있는 케이크! 예스 아임 캔 허니밀크 케이크 후기~

요새 크림이 잔뜩 들어간 편의점 디저트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GS25 디저트를 먹어봤습니다. 이번엔 신기하게 캔에 들어있는 캔케이크예요. 이름은 예스 아임 캔 허니밀크 케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 캔케이크는 다크초코 케이크고요, 가격은 3900원이에요.

 

 

 

 

 

 

 

 

 

영양정보입니다.

 

 

 

 

 

 

 

 

 

역시나 초코 생크림이 꽉 채워져 있고 중간중간 초코 시트가 보이네요.

 

 

 

 

 

 

 

 

 

 

 

초콜릿케이크라 그런가 얇게 썰린 초콜릿이랑 초코볼이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

달달한 초코냄새가 넘 좋았어요.

 

 

 

 

 

 

 

 

 

 

저번에 먹었던 허니밀크케이크에서는 위에 있는 크런치볼이 눅눅해서 식감이 별로였는데 이 다크초콜릿케이크에 있는

초코볼이 다행히 바삭함이 남아있어서 훨씬 식감이 낫더라고요.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볼과 진하고 달달한 초코 생크림을 촉촉한 초코시트와 크게 떠서 한입 하면

정말 스트레스 저리 가라 할 정도로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다크초코라 그런가 엄청나게 달진 않았어요. 

특히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그렇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무래도 허니밀크케이크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서 오리지널보다 초콜릿케이크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