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오랜만에 본 드라마 [꽃보다남자]~!!

by 노랑돌쩌귀 2022. 12. 10.
반응형

 

 

 

 

 

 

 

 

 

왛하하하핳 어제 tv를 틀었는데 제가 초등학생 때 광팬이어서 정말 열정적으로 봤던 꽃보다 남자가 하고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보니까 엄청 오글거리긴 해도 역시 재미있네요. 수업 하나 때문에 학교 갔다가 그제서야 휴강이라고 알려주신 교수님때문에 짜증나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스트레스가 그나마 좀 풀렸어요. 어렸을 땐 진짜 뭐에 홀렸던 건지 구준표의 뽀글 머리도 멋있어 보이고 오글거림 하나 안 느껴졌었는데 확실히 커서 보니까 아예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요새 심심할 때마다 유튜브로 꽃보다 남자 댓글 모음집을 보는데 진짜 웃기더라고욬ㅋㅋㅋㅋ 여러분도 한바탕 웃고 싶으실 때 봐보세요.

 

저는 구준표, 금잔디 커플보다 가을양, 소이정 커플을 더 좋아했어요. 마지막에 둘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기억은 안 나는데 그래도 소이정의 "가을 양?"에 중독되어서 이 둘이 나오는 부분을 제일 좋아했더랬죻ㅎㅎㅎ 생각난 김에 또 꽃보다 남자 댓글 모음집 보러 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