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일상

팔도 비빔면과 삼겹살은 환상의 조합~

by 노랑돌쩌귀 2022. 11. 24.
반응형











저번에 할머니 댁에서 구워 먹으려고 했던 삼겹살이 남아서 집에 가져왔었는데 뭔가 그냥 구워 먹기엔 아까워서 팔도 비빔면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제가 고1일 때 학교에서 축제를 할 때 저희 반은 음식 부스를 했었던 적이 있는데 그 때 메뉴가 비빔면이랑 대패삼겹살이었어요. 그때 처음 먹어보고 얼마나 맛있던지....... 도저히 잊을 수가 없는 맛이었죠! 이때 이후로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전 비빔면에 참기름이랑 김가루도 좀 뿌리고 나서 먹어줬어요. 정말 팔도 비빔면 소스 만드신 분은 넘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이 비빔면 소스도 따로 팔고 있던데 만약 제가 가는 마트에서 팔았으면 바로 사서 맨날 면에 비벼먹었겠어욯ㅎㅎㅎㅎ










삼겹살도 그냥 고기만 먹으면 섭하죠! 삼겹살 구운 기름에 양파를 오래 볶아서 약간의 카라멜라이징을 더해주고~ 또 매콤한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서 같이 먹어줬어요.









비빔면이랑 고기를 각각 즐겨봤으면 이제 합쳐서도 먹어봐야죠~ 매콤 달콤한 소스가 배어든 쫄깃한 면발에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을 올려서 한 입 하면! 크으 정말 이 조합은 한 번 맛 들리면 절대 못 잊을 맛이에요. 사진 보니까 또다시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 저희 아빠도 너무 맛있다고 둘이 궁합이 진짜 좋다고 극찬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반찬으로 상큼아삭한 단무지까지 먹어주면 점심 끝~











요새 감 철이라 그런가 홍시, 대봉, 단감 여러 종류로 선물이 많이 오더라고요. 전 후식으로 홍시를 넣은 홍시 그릭 요거트를 해 먹었어요. 이것도 조합이 참 좋네요. 조만간 홍시 그릭 요거트 포스팅 올려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