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와 사과🍎맛을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12.
반응형

 

 

 

 

이번 리뷰는 아이스크림 와 사과 맛 리뷰예요! '와'라는 아이스크림 다들 아시죠? 처음 먹어본 맛이 바닐라 맛이었는데 저한텐 좀 심심한 맛이었어서 좀 더 상큼한 과일 맛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어요. 근데 마침 집 앞 마트에서 사과 맛을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1300원이었어요. 사과맛 말고도 포도맛이랑 바나나&딸기 맛도 있던데 포도맛도 궁금해지네요.

 

 

 

 

 

 

 

 

 

 

 

 

영양정보예요! 147kcal예요.

 

 

 

 

 

 

 

 

 

 

뚜껑을 열면 새하얀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피크닉 사과맛처럼 은은하게 사과향이 났어요.

 

 

 

 

 

 

 

 

 

 

 

전 엄청 단단할 줄 알아는데 셔벗처럼 부드럽게 떠져서 놀랐어요. 한 숟갈 떠보니 딱 더블비얀코 딸기&사과 맛에서 밑에 셔벗 부분에 좀 더 물기가 많아진 버전 같았어요. 맛도 더 상큼한 사과 맛이었어요. 먹었을 때의 느낌은 어렸을 때 문방구에서 2~300원 주고 사먹었던 사과 맛 짜 먹는 아이스크림 생각이 나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바닐라 맛보다 사과맛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사과 맛 강추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