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이혜정의 꽉찬 수제 영양밥을 먹어보았다. 🍚

by 노랑돌쩌귀 2021. 8. 29.
반응형

오늘은 요리연구가이신 이혜정 님의 수제 영양밥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엊그제 홈쇼핑에서 이혜정 님이 나와서 파시는 걸 보고 아빠가 맛있겠다며 바로 쿠팡으로 주문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홈쇼핑에서는 20팩에 49000원이었는데 쿠팡에서 사니 470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계산해보면 개당 2,350원 정도네요.




이런 포장지에 담겨져서 냉동된 채로 택배가 와요. 꼭 냉동 보관해야 해요.





조리방법은 포장지를 약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간 돌리면 바로 완성이에요. 돌리기 전에 냄새를 맡아봤는데 참기름 냄새가 끝내주더라고요!! 검색해보니 내용물에 찹쌀, 흑미 찹쌀, 서리태, 귀리, 대추, 잣, 은행, 깐 밤, 참기름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꺼낸 밥입니다~

맨 위에는 은행 2개가 박혀있어요. 이게 한 팩에 120g인데 많이 드시는 분들은 2개씩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1개로도 충분했어요. 찹쌀이랑 흑미가 들어가서 식감이 엄청 좋고 거기다 참기름과 잣의 고소함에 중간중간 밤이 씹혀서 달달한 맛이 있어요. 밥 자체에도 간이 잘 되어있어서 밥만 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어요. 냉동 밥이라서 별 기대 안 했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편식하는 아이들이 먹어도 잘 먹을 것 같아요. 특히 혼자 사시는 분들 흰 밥 질릴 때 먹으면 좋겠네요. 아침이나 평소에 밥해먹기 귀찮을 때도 딱이에요.ㅎㅎ 요새 컵밥도 그렇고 편한 즉석조리식품이 많이 나와서 넘 좋네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