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참깨 라면을 먹어보았다. 🍜

by 노랑돌쩌귀 2021. 8. 27.
반응형

어제 백신을 맞고 나서 갑자기 컵라면이 너무 땡기더라고요...... 안 먹은 지 몇 달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참깨라면을 먹어보았어요!



새로 나온 컵라면보다는 예전에 자주 먹던 국물 라면이 엄청 먹고 싶어서 바로 사서 먹었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 가능한 컵라면은 꼭!!!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드셔 보세요. 맛이 달라져요ㅠㅠㅠㅠ 이 참깨라면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참깨라면은 저 계란 블록이 핵심이죠! 라면 스프와 계란 블록을 먼저 넣어주고




물을 넣어줍니다. 전 짜게 먹는 걸 좋아해서 컵라면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할 땐 물을 적정선보다 좀 덜 넣어요. 그럼 저한테 간이 딱 맞더라고요. 간을 세게 해서 먹고 싶으신 분들은 물을 적게 넣고 돌려보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려줍니다.





마지막에 유성 스프를 뿌려주면 완성~




카메라를 면에 바로 대고 찍었더니 연기도 같이 찍혔네요ㅎㅎㅎ




확실히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면이 투명해지고 더 간이 잘 배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귀찮아서 먹고 싶은 게 있어도 꾹 참고 밖에 안 나가는데 백신 맞으러 갈 겸 들려서 사 왔어요...... 오랜만에 바깥바람맞았네요.




원래 밥 말아먹거나 계란 넣어서 컵라면 계란찜 해 먹으려고 했는데 국물까지 원샷해버렸어요.
27일에 올릴 글을 26일에 적고 있는데 백신을 맞아서 그런 건지 맞은 부위가 조금씩 아려오고 엄청 잠 오네요...... 원래 잠이 많아서 그런 건지ㅎㅎㅎㅎ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