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CU) 연세우유 가을맞이 14번째 신상! 마롱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10. 24.
반응형

 
 
 
 
 
 


 
 이제 가을 날씨라 그런가 밤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연세우유 말차 생크림빵에 이어 밤 생크림빵도 나왔습니다~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0번째 신상! 말차생크림빵 후기~

드디어 제가 계속 기다리고 기다렸던 연세말차 생크림빵이 드디어 나왔습니다~~~~~여태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제 말차가 나왔으니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도 슬며시 희망해 봅니다ㅎㅎ CU)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연세우유 13번째 신상! 얼그레이 생크림컵 후기~

연세 시리즈가 아주 열일하네요! 티라미수 생크림컵이랑 한라봉 생크림빵에 이어서 이번엔 또 다른 생크림컵 신상이에요. CU) 연세우유 11번째 신상! 티라미수 생크림컵 후기~연세말차 생크림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름은 연세우유 마롱생크림빵이고요. 가격은 3500원이었어요.

연세크림빵도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 것 같아요ㅠ
 
 
 
 
 
 
 
 

 영양정보입니다~
 
 
 
 
 
 
 


 
 

 크림이 많이 들어갔는지 삐죽 나왔있네요ㅎ
 
 
 
 

 
 
 
 

 밤처럼 표현하려고 빵 아랫부분엔 참깨가 붙어있었어요. 
 역시나 크기는 두툼합니다!
 
 
 
 
 
 

 

 빵 안엔 밤 맛 생크림에 밤 페이스트랑 밤 커스터드가 들어있대요!
 
 
 
 
 


 
 
 

 원래 모든 밤디저트들은 바밤바맛이라고들 하잖아욯ㅎㅎㅎ 이 마롱 생크림빵 또한 그럽니다!

바밤바로 만든 것 같은 고급진 밤생크림빵이었어요.
 빵에 붙어있는 깨가 씹히는 식감이 은근히 좋더라고요. 

진한 밤 커스터드랑 밤 알갱이가 같이 씹혀서 맛있었어요.

딱 바밤바 정도의 단맛이라 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남은 반 쪽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꽁꽁 얼리고 에어프라이어로 3분 구워줬는데 안에 크림은 아이스크림 같은 질감이 돼서 진짜 바밤바 같았어요.

이번 크림빵도 매우 만족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