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새로 출시된 인간사료! 오트밀바이트 초코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1. 10.
반응형

 
 
 
 
 
 
 
 
 
 
 
오트밀 바이트 황치즈 맛을 먹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로운 맛이 나왔더라고요! 

 바로 오트밀 바이트 초코맛입니다~
CU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총 13개가 들어있었어요~
 
 
 
 
 
 
 
 
 

 생긴 건 오트밀 바이트 다크버전이네요.
맛도 딱 오리지널 맛에서 코코아가루 뿌린 맛이었어요.
뭔가 오리지널 빼빼로 먹는 느낌도 들더군요.
크기도 작고 초코맛이라 해도 많이 안 달아서 진짜 앉은자리에서 한 봉지 순삭이에요!
 역시 인간사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