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헤이루 흑임자빙수🍧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1. 10. 6.
반응형

이번엔 CU에서 파는 헤이루 흑임자 빙수를 먹어봤어요! 이사 준비를 하면서 내친김에 이것저것 치우다가 땀이 한 바가지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시원한 빙수를 사 먹었어요. 분명 10월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장난 아니에요ㅠㅠ 빨리 날씨가 선선해지면 좋겠어요.



크기는 일회용 종이 그릇 정도예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하트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겉면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고 적혀있는데 바닐라 맛보다 우유 맛이 더 강하게 나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먹어보니 흑임자 빙수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왜 같이 넣은 건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셔벗처럼 씹히는 빙수의 얼음 입자와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이 만나서 식감이 서로 정말 잘 어울려요. 그리고 여태까지 흑임자 맛 아이스크림만 먹어봤지 흑임자 빙수는 안 먹어봤는데 제가 여태까지 먹었던 흑임자 맛 빙과류 중에서 제일 흑임자 맛이 강하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흑임자와 바닐라의 궁합이 최고였어요. 어느 하나 맛이 치우쳐지지 않고 각자 균형 있는 맛이었어요.







포장지에 나온 사진처럼 큼지막한 떡은 아니었지만 작은 떡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었어요. 흑임자와 떡의 조합은 실패할 수가 없죠.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바닥까지 박혀있진 않고 한 3/2 정도만 박혀있어요. 양도 괜찮고 가격도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싼 편인 것 같아요. 저희 아빠도 정말 잘 드셨답니다! 집 앞에 CU가 있다는 점이 정말 좋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