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고소하고 진한 우유가 그대로 들어있는 순진우유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6. 14.
반응형

 

 

 

 

 

 

요새 거의 파리바게트만 생기고 뚜레쥬르는 없어지고 있어서 아쉽다고 한 적이 있는데 집 근처에 새로 뚜레쥬르가 생겼지 뭐예요?ㅎㅎㅎㅎㅎ 드디어 뚜레쥬르 빵을 자주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엊그제 먹고 싶은 걸로만 골라왔어요. 

 

오늘 소개할 빵은 순진우유크림빵이에요. 가격은 2100원이었어요.

 

 

 

 

 

 

 

 

 

 

처음 봤을 땐 색깔이 하얀색이라서 그런가 호빵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하지만 빵 뒷면은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구움색이 뙇! 순진 우유 크림빵은 물을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한 빵에 우유 크림을 넣어 더 진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림이 가득 들어있진 않아요.

 

 

 

 

 

 

 

 

 

 

 

 

크림은 우선 몽글몽글한 제형이었어요. 그 우유 튀김을 만들 때 우유랑 전분을 섞어서 몽글몽글해지는데 그거랑 비슷해 보였어요. 맛은 은은하게 우유맛이 나는 달달한 크림 맛이었어요. 먹다보면 뭔가 슈크림 붕어빵에 들어있는 슈크림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고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잘 먹을 것 같고 아침 대용으로도 딱일 것 같아요. 약간 찰지면서도 부드러운 빵에 우유 크림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전 사자마자 반 쪽 먼저 먹고 나머지 반쪽은 냉장고에 보관하고 다음 날 먹었는데 더 시원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냉장고에서 차갑게 보관 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