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진한 초코 크림이 들어있는 빵 속에 리얼초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2. 6. 15.
반응형

 

 

 

 

 

 

 

뚜레쥬르에서 앞서 리뷰했던 순진 우유 크림빵이랑 이 빵 속에 리얼 초코라는 빵이 제일 언급이 많더라고요.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우유 크림빵과 같은 2100원이에요.

 

 

 

 

 

 

 

 

 

 

 

 

 

겉모습은 일단 CU에서 팔고 있는 연세우유 초코크림빵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크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예요.

 

 

 

 

 

 

 

 

 

 

 

 

아쉽게도 초코크림 빵도 크림이 꽉 차 있진 않네요........

 

 

 

 

 

 

 

 

 

 

 

 

리얼 초코 빵은 약간 꾸덕하면서도 걸쭉한 느낌의 크림이 들어있었어요. 

 

 

 

 

 

 

 

 

 

 

 

 

초코크림이라 해서 엄청나게 단 게 아니라 빵 이름처럼 이 초코가 가지고 있는 진하면서도 달콤 쌉싸름한 맛이 크림과 부드러운 빵과 정말 잘 어울려서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유랑 같이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순진 우유 크림빵보다 이 초코 빵이 훨씬 맛있었어요. 재구매하고 싶은 빵 중에 하나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