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구워먹는 쌀떡! 콘치즈, 불닭 떡마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2. 29.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아이스크림 판매점에서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과자, 사탕, 냉동 마카롱, 냉동 주먹밥 등 아주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그중에서 먹어보고 싶었던 걸 이번에 사보았습니다~

바로 떡마리라는 제품이에요.

쌀떡 안에 각종 토핑이 들어있는데요.

콘치즈맛이랑 불닭맛 2가지가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하나당 1800원이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예상외로 콘치즈 맛이 불닭 맛보다 칼로리가 조금 더 높더라고요.

 

 

 

 

 

 

 

 

 

조리법은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하게 있는데 

제일 좋은 건 전자레인지에 1분 해동하고 프라이팬에 기름 둘러서 굽는 거예요~

 

 

 

 

 

 

 

 

 

콘치즈떡은 하얗고 불닭떡은 빨간색이네요.

 

 

 

 

 

 

 

 

 

 

 

우선 냉동된 채로 전자레인지에 1분 해동하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부은 뒤 노릇하게 구워줬어요.

 

 

 

 

 

 

 

 

 

 

넘 맛있겠죠~

 

 

 

 

 

 

 

 

 

 

 

우선 기름에 구워서 그런지 쫄깃 바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고

콘치즈떡마리는 달달하면서 안에든 옥수수가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불닭떡마리는 불닭볶음면처럼 매운맛이 바로 느껴지기보단 청양고추처럼 나중에 점점 몰려와요.

제 입맛엔 막 엄청나게 매운 정돈 아니고 맛있게 매웠어요.

안에 닭가슴살도 들어있다고 써져 있는데 안에 당면이 더 많아서 그런지 고기맛은 잘 안 나고 매운 만두를 먹는 것 같은

맛이었어요.

유튜버 여수언니님이 이거랑 비슷한 모짜렐라 떡을 구워드시는 걸 봤을 때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떡마리를 먹고 어느 정도 해소된 것 같아요.

저희 아빠도 엄청 잘 드시더라고요!

떡 구워드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