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연세우유 18번째 신상! 딸기바나나생크림빵🍓🍌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5.
반응형

 
 
 
 
 
 
 
 

저번 쿠키앤 생크림빵에 이어서 또 연세크림빵 신상이 나왔습니다!!!

CU) 연세우유 16번째 신상! 쿠키앤생크림빵 후기~

저번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 녹차초코 생크림컵에 이어 16번째 신상이 나왔습니다~ CU) 연세우유 가을맞이 14번째 신상! 마롱생크림빵 후기~ 이제 가을 날씨라 그런가 밤 디저트들이 많이 나오

freeeverydaylife.tistory.com

CU) 드디어 나온 연세우유 17번째 신상 생딸기생크림컵🍓 후기~

드디어 연세우유에서 생딸기가 들어있는 신제품이 나왔네요! CU) 녹차러버들은 무조건 사야하는 연세우유 15번째 신상! 녹차초코생크림컵 후기~ 여러분 이번에 또 연세우유에서 새로운 신상이

freeeverydaylife.tistory.com

이번에는 딸기바나나네요........뭔가 딸기 생크림컵 나왔을 때 크림빵도 딸기맛으로 나올 것 같다고 예상은 했지만
딸기 바나나라니.....그냥 딸기 생크림빵으로만 해주시지ㅠ
저는 온전한 딸기, 초코맛 이런건이런 건 좋아하는데 그 사이에 바나나가 껴서 딸바, 초바 맛 이런 건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원래는 안 먹으려다가 마침 cu 기프티콘이 있어서 이걸로 사봤습니다.
가격은 여태 나왔던 신상크림빵보단 저렴했어요.
2900원이랍니다~

 
 
 
 
 
 
 

영양정보예요~

 
 
 
 
 
 
 
 
 

딸기빵이어서 그런지 빵 밑바닥 부분이 분홍색이더라고요.
딸기바나나 향이 솔솔 났어요.
안에는 역시나 크림으로 빵빵하게 채워져있었어요.

 
 
 
 
 
 
 
 
 
 

역시 연세 생크림빵은 크림 양이 어마무시하네요.
빵 안에는 바나나 생크림이 들어있는데 연세우유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쪽엔 딸기 필링이 조금 들어있었어요.

 
 
 
 
 
 
 
 
 
 

흠...... 역시 딸기바나나는 제 입에 안 맞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그래도 바나나 생크림이니까 편의점에서 파는 바나나 우유 정도의 맛이 날줄 알았는데 
이건 너무 인공적인 바나나 맛이 강하게 나더라고요ㅠ
그리고 너무 달았어요.
그나마 아래에 있는 딸기 필링이 딸기 시럽이 아니라 딸기잼 같은 느낌이라
같이 먹으니 그나마 좀 나았어요.
제가 여태 먹었던 연세 크림빵 중에 한라봉 크림빵 다음으로 별로였습니다.....

 
 
 
 
 
 
 
 

역시 이런 크림빵은 얼먹이 진리인 것 같아요!
원래 반쪽 다 먹고 나서 얼려둔 나머지 반쪽은 나중에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먹었을 때랑 얼려먹었을 때랑 비교해보고 싶어서 바로 먹어봤어요ㅎㅎ
확실히 심한 단맛과 인공적인 바나나맛이 중화돼서 훨씬 낫더라고요.
혹시라도 맛이 궁금하시다면 무조건 얼려드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