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GS25) 빵 안에 펄이 들어있는 밀크티 펄 생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8.
반응형

 

 

 

 

 

 

 

 

 

 

오랜만에 GS25에서 나온 신상 생크림빵을 먹어봤어요~~~~~

 

GS25) 납작복숭아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납작복숭아 생크림빵 후기~

여러분 GS25에서 저번 오트밀 생크림빵과 크림버거에 이어서 또 새로운 맛의 크림빵이 나왔습니다~ GS25) 오트밀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브레디크 오트&밀크 생크림빵 후기~ 브레디크 생크림빵

freeeverydaylife.tistory.com

 

GS25) 깊고 진한 맛의 제주말차 생크림빵 후기~

GS25 크림빵 신상은 진짜 금방금방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저번에 먹었던 납작 복숭아에 이어 이번엔 연세 말차 생크림빵을 노리고 만든 건지 나왔어요! 이건 또 말차러버인 저로썬 안 먹어볼 수

freeeverydaylife.tistory.com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맛이라 안 먹어볼 수가 없겠더라고요ㅎㅎ

이름은 밀크티 펄 생크림빵이랍니다~

크림빵 안에 펄이 들어있대요! 진짜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가격은 3400원이예요.

 

 

 

 

 

 

 

 

 

 

영양정보예요.

 

 

 

 

 

 

 

 

 

 

 

햄버거 빵처럼 아주 빵빵합니다!

 

 

 

 

 

 

 

 

 

 

근데 확실히 반으로 잘라보면 연세빵보단 크림 양이 적은 것 같기도 해요.

물론 GS25 크림빵도 많은 편에 속하는 거지만 연세빵이 워낙 많이 들어있어서 더 그래 보이나 봐요ㅎㅎ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크림 아래에 진짜로 펄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펄 밀크티빵이라길래 당연히 공차에서 먹는 검은색의 타피오카 펄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투명색의 화이트펄이더라고요.

아무래도 타피오카펄은 시간이 지나면 굳어서 딱딱해질 가능성이 있어서 화이트펄을 사용한 것 같아요.

 

 

 

 

 

 

 

 

 

우선 밀크티 생크림은 제 입맛에 합격이었습니다!

달달한 크림에서 밀크티의 진한 맛도 잘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쫀득한 타피오카 펄보단 화이트펄은 말캉하면서 탱탱한 식감이라 한입 가득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이 식감이 좀 낯설었었는데 먹다 보니 괜찮더라고요.

펄을 좋아하는 저로썬 아주 만족했습니다ㅎㅎ

밀크티 좋아하신다면 꼭 드세보세요!!!

개인적으로 밀크티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서 양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