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드디어 먹어본 익산 농협 생크림, 흑임자 찹쌀떡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7.
반응형

 
 

 
 
 
 
 제가 드디어 지금까지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었던!!!!!!!
익산 농협 생크림떡을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찹쌀떡이 아이스박스 안에 드라이아이스랑 같이 포장돼서 왔어요.

예전에 한창 유행했을 때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잘 몰랐거든요ㅎㅎ
예전에 풍남상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했던 적이 있는데 그 덕분에 구매할 수 있는 알림이 바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예상치 못하게 사게 되었어요.
언니도 너무 먹고 싶어 했어서 한 봉지는 언니집으로 따로 사서 보내고 우리 집에서 먹을 거로는
생크림 찹쌀떡이랑 흑임자 찹쌀떡 2 봉지로 골랐답니다~
두 개다 가격은 12000원으로 동일해요.
배송비는 4500원이었는데 마침 할인쿠폰 2000원이 있어서 총 26500원이 나왔어요.
 
 
 
 
 
 
 
 
 

 오리지널 생크림 찹쌀떡은 총 12개가 들어있어요! 
 
 
 
 
 
 
 
 
 

 이런 식으로 하나씩 포장이 되어있어요.
 
 
 
 
 
 
 
 
 
 
 

 그다음 흑임자 찹쌀떡은 총 10개가 들어있어요.
보니까 오리지널 생크림 찹쌀떡을 제외한 나머지 맛들은 총 10개씩 들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초코, 딸기, 녹차, 고구마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우크맛까지 총 7가지 맛이 있답니다! 
 
 
 
 
 
 
 
 
 

 흑임자도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생크림 찹쌀떡은 겉에 노란 가루가 잔뜩 뿌려져 있고 흑임자 가루는 검은색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흑임자 찹쌀떡은 동글동글하니 이쁜데 맨 처음으로 꺼낸 생크림 찹쌀떡은
뭔가 모양이 찌그러져 보이더라고욬ㅋㅋㅋㅋ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는 더 컸어요.
 
 
 
 
 
 
 
 

요샌 빵도 그렇고 떡도 그렇고 겉에 빵이나 떡 부분은 얇으면서 안에 크림은 가득 채워 넣는 게 유행인 것 같아요. 
생크림 찹쌀떡은 안에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섞여있고
흑임자 찹쌀떡은 생크림이랑 흑임자 가루가 섞여있어서 검은 게 콕콕 박혀 있고 고소한 흑임자 향이 솔솔 나요.
 
 
 
 
 
 
 
 
 
 

저는 어떤 음식이든 생크림이나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걸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택배 온 거 보자마자 먹어보기도 전이었는데 너무 설렜어요ㅎㅎ
우선 냉동된 상태로 온 거라 실온에서 10~20분 해동하라고 해서 딱 10분 기다리고 먹어봤어요.
우선 떡이 아주 쫠깃하고 찰졌어요.
찰떡 아이스랑 비교하자면 찰떡 아이스는 떡 부분이 더 두꺼워서 약간 단단한 느낌인데
익산 농협 생크림 찹쌀떡은 떡피가 얇아서 그런지 크림 맛이 더 잘 느껴지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게 최고였어요!
확실히 생크림만 들어있는 게 아니라 크림치즈도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끝에서 아주 약간의 신맛이 느껴지는데
이게 오히려 느끼함을 방지해 주는 것 같아요.
흑임자 찹쌀떡도 꼬순내와 함께 흑임자의 진한 맛과 고소함이 크림의 달달한 맛과 아주 잘 어울렸어요.
딱 찰떡 아이스의 고급버전 느낌이에요.
취향에 따라서 약간 얼려진 채로 아이스크림처럼 드셔도 되고 아님 오래 실온 해동하고 드셔도 좋아요.
전 둘 다 맛있었어요.
저희 아빠도 아주 잘 드시더라고요ㅎㅎ
기대했던 것만큼 너무 만족한 맛이었어요!!!! 진짜 하루에 한 개가 아니라 하루에 두 개씩은 먹어줘야 직성에 풀려요.
앞으로의 안 먹어본 맛을 하나씩 도장 깨기 해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