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말차 시리즈 첫 번째!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11.
반응형

 
 
 
 
 
 
 
 
 
 
 여러분 뚜레쥬르에 말차가 들어간 신상빵이 나온 거 알고 계신가요~~~~~!

저 같은 말차, 녹차 덕후들은 절대 놓칠 수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ㅎㅎ

총 3가지의 새로운 빵이 나왔는데 하나씩 소개해볼게요.

우선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건 바로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예요~

뚜레쥬르가 원래도 브라우니가 워낙 맛있잖아요!

그래서 항상 뚜레쥬르에 오면 치즈브라우니는 무조건 사가서 얼먹했었는데

말차 브라우니라니!! 먹기도 전이었는데 벌써 맛있을 것 같은 게 느껴지더라고요.

 가격은 3200원이었어요.


 
 
 
 
 
 
 

 치즈 브라우니처럼 위, 아래가 색이 다른데 밑에는 초코브라우니이고

위에는 말차 브라우니에 쿠키분태랑 반으로 잘린 쿠키 조각이 박혀있었어요.
 
 
 
 
 
 
 
 

 역시 맛있을 줄 알았어요!!!!!

확실히 말차는 초코랑 같이 먹는 게 더 맛이 사는 것 같아요.

꾸덕한 브라우니 식감에 진하고 달달한 초코맛과 씁쓸한 말차맛이 어우러지면서 

이 사이사이마다 쿠키도 같이 씹히니까 더 맛있었어요.

진짜 먹으면서 따봉을 날릴 수밖에 없었던 맛이었습니다.

반은 산 당일에 먹고 나머지 반은 얼려서 먹었는데 크으 역시 레쥬르 브라우니=얼먹이 답입니다!

근데 브라우니는 크기도 작아지면서 가격도 많이 오르더라고요ㅠㅠ

예전엔 분명 2000대로 사 먹을 수 있었는데 어느 순간 3000원대가 되고만........

언니도 안 먹은 사이에 왜 이렇게 작아졌냐고 놀래더라고욬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는데 크기만 좀 더 키워주셨으면 여한이 없을 것 같아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