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말차 시리즈 세 번째!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13.
반응형

 
 
 
 
 
 
 
 드디어 말차 시리즈 마지막입니다~

이번엔 역시 빠질 수 없는 크림빵이네요.
이름은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이에요.
3200원이었어요.

 
 
 
 
 
 
 
 
 

 초록색 빵 반죽에 검은색 비스킷 반죽을 입혀서
겉모양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크림이 아주 실하게 들어있더라고요!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메뉴설명에 은은한 말차라떼 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빵이라고 적혀있는데
크림이 정만 딱 말차라떼맛이더라고요.
말차 입문자들도 쉽게 드실 수 있는 달달한 말차크림이에요.

여태 나온 말차 빵 중엔 말차 맛이 가장 약했어요.
그래도 크림이 안 느끼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아빠도 말차 브라우니는 맛이 너무 강해서 싫고
이게 젤 맛있다고 하셨어요ㅎ
딱 한 가지 아쉬운 건 만든 지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빵 겉 부분이 약간 질긴 식감이라는 거?
뭐 그렇다고 먹을 때 방해되는 정돈 아니었어요.
대신 비스킷 식감을 살려서 먹고 싶으면
일단 냉동시킨 다음에 에프에 구워 먹어봐야겠어요!
이번 말차 시리즈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계속 팔아주었으면 좋겠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