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뚜레쥬르 말차 시리즈 두 번째! 겹겹이 말차 퐁당🍵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뚜레쥬르 말차 시리즈 2번째는~

 바로 겹겹이 말차 퐁당입니다!
이름이 참 귀엽네요ㅎ
가격은 3300원이었어요. 
 
 
 
 
 
 
 
 

 페스츄리 빵 겉이 말차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고 그 위에 말차 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반으로 갈라서 단면을 봐보니 크림도 들어있는데
이게 말차 가나슈 크림이래요!
 
 
 
 
 
 
 
 
 

 전 초콜릿이 발라져 있길래 혹시라도 눅눅하진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아주 바삭바삭했어요!
이 바삭한 페스츄리와 달콤한 말차초콜릿 코팅이 넘 잘 어울렸고 같이 씹히는 달콤 쌉싸름하면서
진한 말차맛의 부드러운
가나슈 크림의 삼박자가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안에 크림이 없었으면 정말 아쉬웠을 것 같아요!
이번에 뚜레쥬르 제대로 이 갈았나 보네요ㅠ
전 말차 시리즈 중에 이 빵이 제일 말차 맛이 진해서 좋더라고요.
말차 좋아하시며 무조건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