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CU) 짱구 초코 도넛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16.
반응형

 

 

 

 

 

 

 

 

 

 

 

짱구 그 시절 도나쓰에 이어 두 번째 짱구 도넛이에요!

바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짱구 초코 도넛입니다~

가격은 똑같이 1400원이었어요.

마찬가지로 우표씰이 들어있대요.

 

 

 

 

 

 

 

 

 

 

영양정보입니다.

 

 

 

 

 

 

 

 

 

 

초코 도넛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운데에 흰둥이랑 눈이 마주쳤네요ㅎㅎ

 

 

 

 

 

 

 

 

이번 씰은 의자에 앉아있는 흰둥이에요.

2+1이 초코 도넛 2개 그 시절 도나쓰 1개 샀는데

확실히 같은 자리에 있는 상품을 여러 개 사면 씰이 겹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ㅠ

다른 초코 도넛도 의자 흰둥이가 나왔어요....

 

 

 

 

 

 

 

 

 

초코 도넛은 겉은 단단한데 베어 물면 파스스 부서지는 식감이었어요.
은은한 초코맛이라 딱히 맛이 없지도 않은 무난한 맛이었어요.
우유에 찍어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ㅎ

간식으로 딱이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