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후기~

by 노랑돌쩌귀 2024. 3. 17.
반응형

 

 

 

 

 

 

 

 

먹은 지 좀 됐지만 이제 올리게 됐네요ㅎㅎ

투썸플레이스에서 1월쯤에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는데 그중에 하나를 먹어봤어요.

이름은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예요.

가격은 6500원이었어요.

맨 밑엔 딸기청이 깔려 있고 그 위엔 화이트 초콜릿과 쿠키가 블렌딩 된 음료가 들어있어요.

쿠키 분태와 딸기 1개도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우선 안 섞고 음료만 마셨을 땐 아주 맛있는 오레오 스무디 맛이어서 달달하니 좋았어요.

밑에 있는 딸기청이랑 섞어서도 마셔봤는데 딸기청이 달기만 한 게 아니라

상큼 달콤해서 안 질리고 쿠키음료와 넘 잘 어울렸어요.

묘하게 돼지바 프라페 맛도 나더라고요.

그냥 쿠키 음료만 있었더라면 너무 달았을 텐데 딸기의 상큼함이 단 맛을 어느 정도 잡아줘서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쿠키 분태가 같이 씹히는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달달한 음료 땡길 때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