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녹차마루 + 사브레 = ♡

by 노랑돌쩌귀 2023. 2. 4.
반응형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조합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바로 녹차마루와 사브레입니다~~~~

 

 

 

 

 

 

 

 

 

 

과자랑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조합이 여러개 있는데 저는 이 중에서 사브레랑 녹차마루 조합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마침 얼마 전에 녹차마루 컵아이스크림을 사 왔어서 사브레 과자도 사 와봤어요.

 

 

 

 

 

 

 

 

 

다이소에서 사 왔는데 무려 1 상자에 천 원밖에 안 한답니다ㅎㅎㅎ 전 그래서 과자나 컵라면은 주로 다이소에서 사 먹었어요. 안에 3 봉지가 들어있는데 총 4개의 사브레가 들어있네요.

 

 

 

 

 

 

 

 

 

 

 

사브레의 한쪽 면에 녹차마루 아이스크림을 크게 한 스쿱 떠서 다른 한쪽을 마카롱처럼 덮어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과자류에서 달콤한 것보다는 짜고 매운 자극적인 과자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사브레는 굳이 사 먹지 않는 편인데 이렇게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의 사브레와 녹차마루의 쌉쌀한 맛이 진짜 잘 어울리더라고요. 녹차마루 말고도 자기가 좋아하는 다른 녹차 아이스크림이랑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이렇게 드셔보세요!

 

 

 

 




 

 

 

아 그리고 여러분 이런 컵 아이스크림은 한번 먹고 바로 냉장고에 두면 너무 딱딱해져서 잘 안 떠지잖아요? 이렇게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하면 처음 먹는 것처럼 계속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