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드디어 한국에서 사 먹을 수 있는 킨더 해피히포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2. 5.
반응형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 가면 무조건 사 온다는 유명한 초콜릿과자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 과자가 이번에 드디어 한국에 들어와서 코스트코나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킨더 해피히포랍니다~ 언니 친구분이 싱가포르 여행갔다와서 가격이 싸서 많이 샀다고 언니한테도 한 박스 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어요. 예전에 유튜버 시니 님이 싱가포르 여행하면서 드시는 걸 보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 됐네요ㅎㅎㅎ







 

 

 

 

 

과자 모양은 이름처럼 하마모양이에요. 콧구멍에 눈, 눈썹까지 있고 끝에 꼬리까지 그려져있어요. 밑에 부분엔 화이트 초콜릿이 발라져서 겉에 코코아 스프링클이 붙어있어요. 이게 잘 떨어져서 먹을 땐 좀 부편하긴 하지만 한번 맛보면 이 불편함은 싹 잊게 돼요.






 

 

 

 

우선 머리 부분을 한 입 베어물면 이렇게 검은 초코만 보이지만








 

 

 

다시 한 입 먹으면 화이트 초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자면 칸쵸의 최고급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과자 부분이 칸쵸보단 더 얇고 훨씬 바삭바삭한 식감에 꽉 차게 들어있는 누텔라 같은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최고랍니다. 페로로로쉐 같은 맛도 났어요.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거 정말 하나만 먹는 건 엄청난 손해에요. 애초에 하나만 먹을 수 없는 맛이에요!!! 편의점에선 개당 900원에 판다고 들었는데 박스에 포장된 건 5개에 4000원에 살 수 있어서 만약 사고 싶으신 분들은 박스로 사보세요! 저는 또 먹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고 해피 히포 5박스를 훨씬 싸게 구매했어요ㅎㅎ 나중에 진한 커피랑 먹어봐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