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약과엔 아이스크림!!!

by 노랑돌쩌귀 2023. 2. 7.
반응형

 

 

 

 

 

 

오늘은 유튜버 여수언니님이 드셔서 엄청난 화제가 된 조합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약과와 아이스크림 같이 먹기입니다~ 원래는 우유 아이스크림이랑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하던데 마트엔 안 팔아서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샀어요.

 

 

 

 

 

 

 

 

 

약과도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마트에서 파는 약과로 산 건데 반은 냉동실에 넣고 반은 실온에 보관했어요. 

 

 

 

 

 

 

 

 

 

 

이게 또 그냥 먹으면 절대 안 되더라고요. 약과 위에 바로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어버리면 약과가 아이스크림 때문에 얼음처럼 딱딱해져서 저 크게 한 입하다가 이 나갈 뻔했답니다....ㅎㅎㅎ 무조건 전자레인지로 30초 돌려서 약간 따뜻하고 부드럽게 만든 후에 조금 식힌 다음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으면 돼요! 냉동보관한 약과도 마찬가지예요.

 

 

 

 

 

 

 

 

 

원래 마트에서 파는 이런 공장형 약과는 기름 맛이 많이 나잖아요? 물론 그냥 먹는 것도 달달하고 느끼한 맛이 좋지만 반 입만 먹어도 쉽게 질릴 수가 있는데 이렇게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까 약과 느끼함은 중화되고 기분 좋게 달달한 맛이 나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냥 약과랑 먹어도 이 정도인데 유튜브에서 유명한 장인약과나 거북이약과랑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지 궁금하네요ㅎㅎ 남은 약과에는 편의점에서 파는 우유 아이스크림을 사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