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쫄깃한 찹쌀떡이 들어간 왕찹쌀모나카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3. 2. 9.
반응형

 

 

 

 

 

 

 

 

여러분들 모나카 아시죠! 마트에서 색다른 모나카를 팔고 있길래 맛이 궁금해서 바로 사봤어요.

 

바로 청우에서 만든 왕찹쌀 모나카예요~

 

 

 

 

 

 

 

 

 

 

1개에 95kcal라는데 생각보다 높지 않네요.

 

 

 

 

 

 

 

 

 

총 10개가 들어있고 개별로 비닐포장되어 있어요. 

 

 

 

 

 

 

 

 

 

보통 모나카라고 하면 사각형을 생각하는데 이건 원형이었어요.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였어요. 왜 '왕'찹쌀 모나카인지 의문이 드네요....?

 

 

 

 

 

 

 

 

 

사자마자 바로 하나 꺼내먹어 봤는데 뜨거운 커피랑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뻥튀기 같은 과자에 알갱이가 안 씹히는 달달한 팥앙금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포장지에 그려져 있는 것처럼 하얀 찹쌀떡이 크게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먹어보면 떡이 들어있는진 잘 모르겠더라고요. 떡 맛은 잘 안 나고 그냥 팥앙금이 쭈욱 하고 늘어나는 줄 알았어요. 

 

 

 

 

 

 

 

 

그다음은 얼려서도 먹어봤는데 과자 부분은 파삭하게 씹히고 팥앙금 전체가 떡 식감으로 변하더라고요. 이에 달라붙을 정도로 정말 쫀득해졌어요. 대신 부스러기가 엄청나게 떨어졌었어요.......

 

 

 

 

 

 

 

 

 

 

마지막으론 꽁꽁 얼린 상태에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2분 돌리니까 과자는 적당히 바삭해지고 떡도 더 쫄깃해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그냥 먹는 것보다 이렇게 얼리고 나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는 방법을 더 강추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