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웹툰,웹소설)단행본 & 굿즈

다음 웹툰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1권 단행본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8. 12.
반응형

어제 마침 기다리던 단행본이 왔길래 바로 리뷰를 적었어요. 오늘 리뷰할 단행본은 최근 시즌2를 시작한 다음 웹툰 아 이젠 카카오 웹툰이죠 카카오 웹툰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입니다!!!!! 총 7화와 단행본 한정 외전이 포함되어있어요.

저는 특별판이 아닌 일반 초판본을 샀어요. 특별판은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같이 주는 특전 구성도 별로 당기지 않아서 일반판으로 샀어요. 우선 1권 표지는 우리 샬롯이네요~




앞면은 샬롯이 어린아이가 되어 큰 모습이고 원래의 샬롯 모습은 단행본 뒷면에 있어요. 원래의 샬롯도 정말 멋있어요ㅠㅠ



일반판 초판본을 사면 이렇게 금박 일러스트 엽서도 같이 줘요. 표지와 같은 그림이네요.


엽서 뒷면은 용용 작가님의 싸인이 있어요.




전 이 웹툰의 남주가 누구일지 정말 궁금하답니다.... 사실 전 제프리 파예요!!!

제프리 한 번씩 보고 가세요ㅠㅠㅠ (눈 정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입니다(샬롯♥제프리..... 였으면..)






저는 이 웹툰을 꾸준히 미리보기로 보면서 아 이건 단행본 나오면 꼭 사야 해!!!!라고 다짐하면서 봤어요. 솔직히 나와도 시즌이 다 완결 나면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내주시면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 단행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단행본 독자들을 위한 미공개 부록이 있답니다!!!!!





주 내용은 어린 모습의 샬롯과 페이던의 사촌 아이들이 함께 위티를 찾으러 가는 짧은 이야기예요. 너무 귀염 뽀짝해요ㅠㅠ 과연 위티가 뭘까요?? 단행본에서만 확인할 수 있답니다!! 한 번도 이 웹툰을 본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정주행 해보세요!!





가시기 전에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