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일상생활/요리

돼지고기 카레🍛 를 만들었다.

by 노랑돌쩌귀 2022. 3. 24.
반응형

 

 

 

 

오늘 보여드릴 레시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고기 카레예요!

 

 

 

 

 

 

 

 

 

 

 

 

재료 카레가루, 깍둑 썰기한 당근, 채 썬 양파, 돼지고기

재료 양은 본인이 원하는 만큼 사용하면 돼요! 저는 카레가루 260g, 당근 2/3, 양파 3개, 삼겹살 4줄을 사용했어요. 양파를 많이 넣을수록 양파의 단맛이 살아나서 더 맛있어져요.

 

 

 

 

 

 

 

 

 

 

 

 

 

우선 카레가루를 뜨거운 물에 미리 개어둡니다.

 

 

 

 

 

 

 

 

 

 

 

 

 

 

식용유를 두른 팬에 잘게 채썬 양파를 넣어주고

 

 

 

 

 

 

 

 

 

 

 

 

 

양파가 갈색빛이 돌고 흐물흐물해질때까지 볶아줍니다.

 

 

 

 

 

 

 

 

 

 

 

 

 

 

양파를 볶았던 곳에 당근을 넣고 다시 볶아줍니다.

 

 

 

 

 

 

 

 

 

 

 

 

 

 

당근이 어느 정도 다 익은 것 같을 때 자른 삼겹살을 넣고 겉이 익을 때까지만 볶아줍니다.

 

 

 

 

 

 

 

 

 

 

 

 

미리 개어두었던 카레물을 볶은 재료 위에 부어주고 부족한 물은 더 보충해서 걸쭉해질 때까지 3~40분 더 끓여줍니다.

 

 

 

 

 

 

 

 

 

 

 

 

 

 

저는 물이랑 카레를 많이 넣다보니 한 솥을 만들어버렸어요ㅎㅎㅎㅎㅎ 당분간 뭐 먹어야 할지 고민은 안 해도 되겠네요. 내일은 이 카레를 이용한 또 다른 요리를 보여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