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롯데시네마 백신패스관 후기(+ 베놈2 스포없는 후기)

by 노랑돌쩌귀 2021. 11. 8.
반응형

드디어 시험이 끝나고 마음 편히 영화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 저희 아빠가 생신 때 선물로 받으셨던 영화쿠폰이 있는데 팝콘이랑 콜라를 세트로 주는 쿠폰이더라고요. 10월까지만 해도 영화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 없었는데 이번에 11월부터 위드 코로나로 바뀌고 나서 각 영화사마다 상영관 내에서 취식이 가능하고 좌석 띄어 앉기 제한이 없는 백신 패스관을 운영하더라고요.

백신 패스관에 입장 가능한 사람은 백신 1, 2차를 접종 완료한 후 14일이 지난 사람이 들어갈 수 있어요. 앱이나 보건소 확인서로 접종 완료를 확인받을 수 있어요. 

주의할 점이 모든 상영관이 백신 패스관인 것이 아니라 각각 따로 정해져 있어서 별도로 표기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예매할 때 잘 확인하셔야 해요!!! 제가 팝콘 주문하러 갔을 때 앞에 먼저 서 계신 어떤 할아버지랑 할머니가 백신 패스관을 잘 모르셔서 모든 상영관에서 취식이 가능하신 줄 알고 주문하셨다가 거절당하셨어요. 영화관에 팝콘 먹고 싶어서 오셨다는 할아버지의 말씀이 계속 귀에 맴도네요......ㅠㅠ 

 

 

 

 

 

 

 

 

 

 

저는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롯데시네마로 보러 갔어요.

 

드디어 베놈 2를 봤답니다ㅠㅠ 영화보기 전날에 예매했을 땐 저랑 아빠 자리 말고 아무도 없어서 현장 예매로 사람이 차나 했는데 영화가 시작될 때까지 아무도 안 와서 깜짝 놀랐어욯ㅎㅎㅎㅎ 이터널스나 듄을 보러 온 사람들이 훨씬 많아서 그런가 봐요.

 

 

 

 

 

 

 

 

 

 

지류 티켓을 뽑고 QR코드를 찍은 다음 직원한테 티켓을 보여드렸더니 이렇게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스티커를 붙여주셨어요.

 

 

 

 

 

 

 

 

 

 

 

 

이 스티커를 붙인 영화티켓을 팝콘을 구매할 때 같이 보여드려야 팝콘 구매가 가능해요! 팝콘 안 사 먹은 지 너무 오랜만이라서 주문할 때 저도 모르게 엄청 떨리더라고요ㅠㅠ 거의 2년 만에 먹는 팝콘 맛은 최고였어요. 오리지널 팝콘 맛이라 안 질리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베놈 2 후기!!!-

후기를 스포 없이 말해보자면 일단 베놈이 정말 귀여웠어욬ㅋㅋㅋㅋ 1편에서 베놈의 무시무시한 힘을 보여줬다면 2편에선 베놈의 귀여움이 돋보여요. 그리고 베놈 2의 주 내용은 베놈 1의 쿠키영상과 이어져요! 아마 1 먼저 보신 분들은 바로 이해 가능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베놈 오티 리뷰에서 이번 영화가 쿠키영상을 위한 영화였다는 후기를 봤다고 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쿠키영상 내용의 임팩트가 커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영화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이번 쿠키영상도 보고 나서 베놈 3가 너무 기다려지더라고요ㅠㅠㅠ 액션씬도 그렇고 CG 기술도 정말 대박이었어요. 이번에 이터널스도 나왔고 곧 스파이더맨 3도 나오는데 이번엔 마블 영화 놓치지 않고 나오면 바로 봐야겠어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