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10. 16.
반응형

이번에 영화 베놈 2가 새로 나왔죠!!! 메가박스에서도 베놈 2 오리지널 티켓이 나와서 바로 GET 했습니다~ 전 강의 들으러 가야 해서 친구에게 부탁했어요. 시험만 끝나면 바로 보러 가야겠네요.

 

 

 

 

 

 

 

 

이번엔 빨간 베놈과의 싸움인가 봐요. 베놈 1 보고 나서 쿠키영상 봤을 때 베놈 2가 엄청 기대됐었는데 하필 지금이 중간고사 기간이라 바로 보러 가지 못한다는 게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ㅠ

 

 

 

 

 

 

 

 

이번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오티 앞면

원조 베놈과 카니지의 얼굴이 합쳐진 모습이에요.

 

 

 

 

 

 

 

 

 

 

 

 

오티 뒷면

전지적 먹이 시점........ 베놈 건치네요ㅋㅋㅋㅋㅋㅋ

 

 

 

 

 

 

 

 

 

 

 

앞면이 유광으로 되어있어서 빛에 비추면 반짝반짝 빛나요. 베놈의 핏줄(?)이나 눈, 이빨도 튀어나와있어서 입체감이 대박입니다!

 

 

 

 

 

 

 

 

 

 

 

뒷면은 무광이지만 이빨이나 침이 유광이라 더 리얼해 보여요. 베놈 입 속에 들어간 것 같네요.

영화 후기가 궁금해서 스포 되지 않는 선에서 찾아봤는데 똑같이 하시는 말씀들이 다 마지막 쿠키영상을 위해 만들어진 영화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물론 전 재미없다고 해도 궁금해서 보러 갈 거에욯ㅎㅎ 예전부터 생각한 거지만 원작만큼 잔인함을 그대로 표현해서 청불 등급으로 내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어요. 15세로 만들어서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못 담지 않을까 하는 작은 걱정이 드네요. 쿠키영상이 있다는 건 베놈 3도 나온다는 소리겠죠?? 빨리 시험 끝났으면 좋겠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