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이터널스]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1. 11. 13.
반응형

이번에 보여드릴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은 바로바로 이터널스 오리지널 티켓이에요!!!

 

 

 

이번에도 친구가 먼저 보고 받아와 줬어요. 이터널스 영화가 나오기 전부터 갑자기 마블 영화에 배우 마동석 님이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에 엄청 놀랐었는데 벌써 개봉했다니 시간 참 빠르네요.....

 

 

 

 

 

 

 

 

오티 앞면

 

앞면에는 이터널스에 출연한 배우들의 이름이 박혀있어요. 우리 마동석 님의 영어이름은 돈 리(Don Lee)라고 하네요. 뭔가 이름도 귀여워욯ㅎㅎㅎㅎ

 

 

 

 

 

 

 

 

 

오티 뒷면

 

뒷면에는 동그란 원들이 여러가지 모양으로 그려져 있는데 이 문양이 영화를 본 분들이라면 바로 아실 수 있는 문양이래요! 각 이터널스 멤버들에게 해당하는 마크 같은 걸까요?

 

 

 

 

 

 

 

 

 

이번 이터널스 오티 앞면에는 전체적인 효과는 딱히 들어간게 없고 배우들의 이름이랑 하늘에 있는 작은 파란 별에 금박이 박혀있어서 빛에 비추면 빛나는 걸 볼 수 있어요.

 

 

 

 

 

 

 

 

 

앞면이 아니라 뒷면에 힘을 많이 준 오티였어요. 앞면이 일반 오티의 종이 재질이었다면 뒷면은 매끄럽고 더 단단한 재질이었어요. 그런데 거의 거울처럼 매끄러워서 가까이 보면 제 얼굴이 비칠 정도예요. 확실히 다른 소재라 그런가 테두리 부분은 조금만 스쳐도 많이 닳아져서 보관할 때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베놈 2도 호불호가 꽤 있었지만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이터널스는 확실히 불호쪽이 더 많더라고요. 저처럼 마블 덕후인 친구도 보고 나서 마블 영화 중에 최악이었다, 정말 재미없었다, 마블 영화 중에 처음으로 돈이 아까웠던 영화였었다라고 하더라고요....... 내일 혼영하러 갈까 하다가 친구의 조언을 듣고 일단 보류하기로 했어요. 이 친구가 웬만하면 다 잘 보는데 이렇게 말할 정도면 정말 재미가 없는 건지 의심이 들었어요ㅎㅎㅎ 이번엔 디즈니 플러스로 디즈니 영화도 마음껏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이터널스도 나중에 여기서 볼 수 있겠죠...? 일단은 기다려봐야겠네요!!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