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CGV 5주차 특전 극장판 주술회전 0 엽서 리뷰!!!

by 노랑돌쩌귀 2022. 3. 19.
반응형





오랜만에 새로운 주술회전 0 영화 특전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제 취미 중 하나가 좋아하는 영화의 특전을 모으는 거예요. 그래서 작년 무한 열차 극장판이 한창 인기 있을 때 학교가 비대면인 덕분에 저는 이리 뛰고 저리 뛰어다니면서 받고 다녀서 거의 다 모았던 것 같아욯ㅎㅎㅎ

그런데 이번 주술회전은 특전이 계속 마음에 안 드는 것만 나와서 좀 색다른 거 안 나오나 하고 기다린 순간!!!! 마침 CGV 4DX 5주차 특전이 5종 엽서 1세트 더라고요. 그렇게 화요일만을 기다린 순간 저는 코로나에 걸려서 자가격리를 해야만 했어요ㅠㅠㅠㅠ 하지만 다행히도 친구가 대신 받아줘서 무사히 저의 품으로 엽서가 오게 되었답니다~










엽서는 이런식으로 opp봉투에 담아져 있어요.








우선 맨 앞정에는 영화 제목이 적혀있어요.










모든 엽서 뒷면엔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은 흰 바탕이에요. 이제 엽서를 본격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정말 신기했던 게 일본 주술회전 0 굿즈 중에 명장면이 들어간 엽서를 팔고 있어서 우리나라도 엽서로 특전을 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생각할 때 바로 엽서 특전이 떴었어요. 정말 좋은 건 누가 골랐는진 모르겠지만 엽서들이 다 원하는 장면으로만 이루어져서 특전을 안 받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엽서 재질이 사진관에서 뽑은 사진처럼 빤딱빤딱(?)하고 쉽게 구겨지지 않는 단단한 재질의 종이였어요.

처음 엽서는 고죠 사토루가 붕대 푸는 모습이네요. 이 캐릭터가 잘생긴 데다가 최강이고 눈이 정말 예쁜 캐릭터라 애니로 보면 훨씬 실감 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눈 정말 예쁘지 않나요?










다음은 극장판 주인공인 옷코츠 유타와 특급과주원령인 리카예요! 유타가 각성하고 싸우는 모습이 어찌나 멋있던지.....









다음은 이 영화에서 어쩌면 악연일 수 있는 게토 스구루와 유타예요. 예고편 보면서 이 장면을 포토카드로 너무 만들고 싶었는데 장면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캡처를 할 수가 없어서 결국 못 만들었어요ㅠㅠ 이렇게 엽서로 나와서 간직할 수 있다는 게 넘 행복해요.









이번엔 게토가 메인으로 나왔네요.









마무리는 리카가 하네요. 이 친구는 한마디로 저어어엉말 센 원령이에요. 유타와 리카의 눈물 나는 과거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요.
특전이 16주 차까지 나온다는 말이 있던데 아마 주술회전 팬들이 제일 기다리는 특전은 '0.5'권일 것 같아요. 0.5권은 일본 특전으로 나왔던 건데 저번 무한 열차 때도 영화 상영이 끝날 무렵에 0권을 특전으로 줬었죠. 물론 저도 받았어요.^^ 전 뭔가 주술회전도 0.5권을 특전으로 줄 것 같아요. 이 영화 배급사가 이번에 새로 나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특전으로 북클릿이라는 걸 줬었거든요. 번역된 게 아닌 원서로 줬지만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일본 구매대행으로 0.5권을 미리 사버렸답니다하하하하핳 일본어 공부 겸 봐야겠어요. 이것도 조만간 리뷰해 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