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취미/영화&드라마

주술회전0 메모리얼북 리뷰(스포 주의)

by 노랑돌쩌귀 2022. 3. 28.
반응형







주술회전 팬분들~ 7주 차 특전으로 일본 극장판 특전이었던 메모리얼 북을 준다는 소문을 들으셨나요.....?
7주 차 특전으로 메모리얼 북이랑 비주얼 보드를 준다고하네욯ㅎㅎㅎㅎ 저는 절대로 특전으로 안 내줄 줄 알고 저번 0.5권처럼 메루카리에서 미리 샀답니다~.......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리뷰해볼게요!

우선 메모리얼북은 일본 4주차 특전으로 나왔던 건데 성우들의 스포일러가 포함된 대담, 주술회전0 박성후 감독님의 특별 인터뷰 그리고 극장판 미공개 원화가 들어있다고 해요. 주인공들의 어렸을 때의 모습을 표지로 했어요. 크기는 A4용지랑 똑같아요.










총 24페이지로 얇고 가벼워요.











사랑해 리카, 같이 갈래?

첫 페이지엔 옷코츠와 리카의 원화가 나와요.











이 페이지에 밑에를 보면 "이 봉투에는 극장판 주술회전 성우들의 대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원작 코믹스(8권, 9권)의 스포일러가 언급되어 있는 부분이 있으므로, 양해해 주신 후, 봉투가 닫힌 부분을 잘라 개봉해주십시오."라고 적혀있어요.










첫 번째와 두 번째 페이지 사이에 이런 식으로 막힌 부분이 있는데 스포일러 내용이 들어가 있으니 보고 싶으면 잘라서 보보라고 적혀 있던 거였어요.











하핳..... 이거 자르다가 가위에 손이 베였어요ㅠ..... 자르기가 되게 힘들게 되어있더라고요...?

유타와 리카역의 성우분들의 대담과 고죠와 게토 역의 성우분들의 대담이 들어있어서 성우분들이 각 캐릭터들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이나 감정들을 이야기하고 있는 페이지예요. 같이 실려있는 사진이 영화에서 인상 깊게 본 장면이라 정말 좋았어요.












크으 이 영화의 명대사죠. "무례하긴 순애야."










유타, 고마워.

유타와 리카의 마지막 장면이네요.











하, 마지막 순간정돈 저주하는 말을 내뱉어야지.

고죠와 게토의 마지막 장면도 나왔어요ㅠㅠ












두 사람의 고등학생 시절 모습이죠. 이 편도 나중에 애니화 됐을 때가 정말 기대돼요.










이 부분은 박성후 감독님의 특별 인터뷰가 실려있는 페이지예요!











좋은 건 한번 더 봐야죠~










영화에 나왔던 장면들이 모아져 있어요. 등장인물들이 골고루 잘 나온 것 같아요.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 메모리얼북의 마지막 페이지를 장식하네요.












메모리얼 북의 뒷표지는 고죠와 게토의 뒷모습이에요. 유타와 리카로 시작해서 고죠와 케토로 끝이 나네요ㅠㅠㅠㅠㅠ 저번 0.5권도 그렇고 메모리얼 북도 그렇고 주술회전 팬이시라면 꼭 소장하시는 걸 강추해요! 이번 극장판 특전이 16주차까지 나온다는 소문도 있던데 이왕 메모리얼북이 나온다면 번역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전 당연히 또 받으러 갈 거예요! 근대 저번 0.5권 특전처럼 또 원서로 주는 건 아닐지......... 비주얼 보드도 일본 특전이랑 같은 걸로 나오는 건지 궁금해지네요~





+

메모리얼 북이 아니라 메모리얼 북 표지가 들어간 비주얼 보드네요 거기다 랜덤.......하핳...  감독님 사인 포스터도 저번에 준 포스터랑 중복이고ㅠㅠ 이번 특전도 건너뛰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