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저의 일상이 담긴 블로그입니다\^@^/
나의 리뷰/음식&맛집 리뷰

마가렛트 구운모카☕를 먹어보았다.

by 노랑돌쩌귀 2022. 2. 6.
반응형

 

 

 

이번에 먹은 과자는 마가렛트 구운 모카 맛이에요. 빈츠 모카맛도 맛있었는데 마가렛트 모카맛도 엄청 궁금하네요.

 

전 롯데 스위트 몰에서 220원에 샀어요.

 

 

 

 

 

 

 

 

 

 

 

총 8개의 봉지가 들어있어요.

 

 

 

 

 

 

 

 

 

 

 

 

어렸을 때 오리지널 마가렛트만 주구장창 먹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마가렛트가 2개씩 들어있어요.

 

 

 

 

 

 

 

 

 

 

 

 

일단 과자에서 모카향이 솔솔나요. 밝은 갈색이에요.

 

 

 

 

 

 

 

 

 

 

 

 

적당한 모카 맛이 나는게 정말 맛있어요. 가끔씩 딱딱한 과자보다는 부드럽고 촉촉한 쿠키를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때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빈츠 모카 맛이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린다면 마가렛트 구운모카 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훨씬 더 잘 어울려요.

 

 

 

 

 

 

 

 

 

 

 

과자 상자에 더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로 20초 돌려서 먹어봤어요.

 

 

 

 

 

 

 

 

 

 

그냥 먹는 것보다 따뜻하게 데워서 먹는게 모카향이 더 진해지고 촉촉해져서 맛있어요. 데워 먹으니까 앉은자리에서 다 먹어버렸네욯ㅎㅎㅎㅎ 마가렛트는 꼭! 따뜻하게 해서 드셔보세요~

 

 

 

728x90